
메카닉이면 그 기계, 카솔이면 그나 그녀라고 하는데 시그마는 그 기계라고 하려했다가 그 아이로 말 바꿈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는 종신 좀 다르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9
작성일
댓글
[4]
베버
꿀때지
미팅
하얀소쩍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지아 오나홀로는 쓸만함?
[2]
181
0
솔직히 경험치만 아니었어도 하루정도는 봐줄텐데
[2]
147
0
류금태...이게 네가 말한 '협력'인가???
[2]
161
-1
신지아 이 빻은년이 머가 좋다고.
[2]
871
0
얼마전에 링컨 쓰레기 라고 했는데
[3]
151
0
난 멋져
[1]
87
0
제발 출석해
93
0
컨소시움 출첵으로 시작해서
[6]
155
0
건틀렛 진자 개같애 진자 하 진자 개같애
[1]
93
0
나훈아 콘서트 방영 예정
[1]
103
0
ㄹㅇ 컨소 출첵 시스템 개쓰레기 같음
[2]
150
4
r탱크 왜키우는거임?
[7]
139
0
폰 낼 시간이니 폰 내고 애들 찾아간다
[4]
139
0
공략
컨소시움 필수사항 제발 다 보셈
[29]
1621
19
카사 할거없고 스토리없는 망겜 맞는데??
118
0
이 겜 공지 뉴비공략같은거 잇음??
[5]
276
0
한소림 수류탄 모션보면 에디하고 짝짝꿍
[1]
121
0
ㄹㅇ 길마 개 헬이네
262
0
나 루시퍼길드 가봣는데
106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에서 자리예약하신 사장님들을 찾습니다
[14]
220
0
-건- 할때마다 점심 나가서 먹을거 같음
[2]
114
1
✋질문
기채풀 4시에 바뀜?
[5]
180
0
미나토vs신지아
[2]
152
0
알렉스 성우 알아왔다.
[6]
239
0
시그마는 종신 좀 다르네?
[4]
229
5
컨소출석 왜 바로 못함?
132
0
내 지부
[2]
147
0
애새끼들 컨소시움 가입 왤케 안하지
[21]
1021
22
아니 공격특훈 각성 4개 에바네
[1]
107
0
구인/구직
늑비 레이드 확찢어줄 갑 협력사 구함
[2]
148
0
정보 운지했노
[1]
127
0
클래스업 10번만하면되냐?
[2]
145
0
쥬지윤 전장 셋옵 쿨감뽑는거맞지?
[1]
112
0
20명 출첵 다한 길드 경험치가 몇%임 지금?
[6]
204
0
길드 공지라도 잘 보이는 곳에다 띄워야한다
132
0
이제 45렙 직전이네
[1]
117
0
30분 전 접속인데 아직도 출첵 안 한 놈 줘 패고싶네..
135
0
내일 쓰알 확정권 예상ㅋㅋㅋㅋ
[9]
317
-1
건틀렛
샤오린 웨딩준 기념으로 건 돌렸는데
[2]
180
0
✋질문
다들 셋바 그전 장비에다 몰빵중?
[4]
157
0
구인/구직
스튜비오비사이드 19/20 컨소에서 빠르게 한분 모십니다 -마감
[4]
217
0
구관총 목소리 왜 이래
148
0
여태 연휴때 내내 여친이랑 놀았는데
[5]
185
0
건틀 기채권만 남앗는데 살까말까
[9]
135
0
피스키퍼랑 한소림중에 뭐가 더 좋음?
[6]
1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