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보조해야 할넘이 넉백 처맞고 뒤로 밀려서 

오히려 보조 당한다고 개쓰레기 라고 졸라게 깠는데 

각수연 나오고 나서인가 건 할때마다 전보다 대공 유닛이 좀 많이 나오길래

자동으로 손이가서 덱에 넣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