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부터해야될지 아무것도 모르겟다 어려워 게임이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겜 공지 뉴비공략같은거 잇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75
작성일
댓글
[5]
라쿰
타다노
꿀때지
꿀때지
각등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대공에서 엄청 좋네
[2]
130
0
송편 자계 433이 젤 많이 주나?
[3]
142
0
이벤트맵 내 능지로는 금작이 안되는데
[4]
113
0
주딱님아 공지에 문제되는 길드 올려주세요
101
0
※※님 장난해요?
[1]
174
0
구인/구직
당장시작해~ 곧 마감! 11/20
[12]
246
0
한캐릭 10명은 좀 심한가?
[16]
197
6
뭐할지 몰라서 그냥 대충 소대짜서 계속 했었는데
[3]
87
0
신지아 오나홀로는 쓸만함?
[2]
181
0
솔직히 경험치만 아니었어도 하루정도는 봐줄텐데
[2]
147
0
류금태...이게 네가 말한 '협력'인가???
[2]
161
-1
신지아 이 빻은년이 머가 좋다고.
[2]
870
0
얼마전에 링컨 쓰레기 라고 했는데
[3]
151
0
난 멋져
[1]
87
0
제발 출석해
93
0
컨소시움 출첵으로 시작해서
[6]
155
0
건틀렛 진자 개같애 진자 하 진자 개같애
[1]
93
0
나훈아 콘서트 방영 예정
[1]
103
0
ㄹㅇ 컨소 출첵 시스템 개쓰레기 같음
[2]
150
4
r탱크 왜키우는거임?
[7]
139
0
폰 낼 시간이니 폰 내고 애들 찾아간다
[4]
139
0
공략
컨소시움 필수사항 제발 다 보셈
[29]
1621
19
카사 할거없고 스토리없는 망겜 맞는데??
118
0
이 겜 공지 뉴비공략같은거 잇음??
[5]
275
0
한소림 수류탄 모션보면 에디하고 짝짝꿍
[1]
121
0
ㄹㅇ 길마 개 헬이네
262
0
나 루시퍼길드 가봣는데
106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에서 자리예약하신 사장님들을 찾습니다
[14]
220
0
-건- 할때마다 점심 나가서 먹을거 같음
[2]
114
1
✋질문
기채풀 4시에 바뀜?
[5]
180
0
미나토vs신지아
[2]
152
0
알렉스 성우 알아왔다.
[6]
239
0
시그마는 종신 좀 다르네?
[4]
229
5
컨소출석 왜 바로 못함?
132
0
내 지부
[2]
147
0
애새끼들 컨소시움 가입 왤케 안하지
[21]
1021
22
아니 공격특훈 각성 4개 에바네
[1]
107
0
구인/구직
늑비 레이드 확찢어줄 갑 협력사 구함
[2]
147
0
정보 운지했노
[1]
127
0
클래스업 10번만하면되냐?
[2]
145
0
쥬지윤 전장 셋옵 쿨감뽑는거맞지?
[1]
112
0
20명 출첵 다한 길드 경험치가 몇%임 지금?
[6]
204
0
길드 공지라도 잘 보이는 곳에다 띄워야한다
132
0
이제 45렙 직전이네
[1]
117
0
30분 전 접속인데 아직도 출첵 안 한 놈 줘 패고싶네..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