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제 여기서 융합 시스템은 절대 안 건드릴라나?? ㅇㅇ (58.23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3 작성일 2020-09-30 12:01:47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016 너무 많이 쳐먹어 ㅅㅂ한달에 한개도 못해주겠는데따로 개선할거같냐 융합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0-09-30 12:02:12 개선을 해도 특핵 수급량을 점점 늘려서 융합을 많이 만들도록 개선할게뻔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2:02:38 지금 상황상 융합핵 소모 갯수 줄여주면. 여기 애들 괜찮다고해도 그 패치 뜨는 순간 롤백해달라고 지랄 난리도 아닐걸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30 12:03:11 삭제 수정 그렇겠네 지금까지 과금한사람도 있으니... 그래도 많이 들어가서 화나긴 한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2:04:03 금태가 특핵 수급처는 지속적으로 늘리겠다고했으니 촉매제 파밍도 조금 완화되면 괜찮긴함 융합 자체가 필수가 아니기도하고해서 지금은 그냥 얌전히 기다리는 중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2:02:42 안해줄것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49.142) 2020-09-30 12:03:50 삭제 수정 개선해주면 곧 120내는거라고 보면될듯 펼쳐보기▼ 독호메 2020-09-30 12:04:57 ㅇㅇ 2020-09-30 12:04:55 난 중복 갯수만 줄어도 좋을듯 핵은 크게 불만은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ㅇㅇ (61.254) 2020.09.30 102 0 기채 지금 10뽑이면 확정인데 각수연 고민되네 [6] 액션빔 2020.09.30 110 0 출석때문에 컨소 렙업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6] ㅇㅇ (58.123) 2020.09.30 129 4 건틀렛 씨발 건틀렛 [4] 푸별 2020.09.30 106 -1 출첵 안하는 애가 레이드 띄웠는데 [4] 인터미션 2020.09.30 207 2 셋바 300개 후기 [7] 블릿 2020.09.30 220 -1 이게 그 레전드 짤이냐 [3] Sorfe 2020.09.30 300 -1 각힐이 인권캐냐? [3]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17 0 전당3 시그마 써본사람? [6] ㅇㅇ (211.52) 2020.09.30 147 0 아가탱크 <~~~~ 얘도 떡상한거 맞는듯 [10] 꿀때지 2020.09.30 198 0 가은이 도네좀 받았겠네 [3] 토깡이 2020.09.30 162 0 카사 챈 광고 ㅈㄴ압도적으로많네 ㅋㅋㅋㅋ [6] sibalba 2020.09.30 177 -1 건틀렛 백도어 레전드떳네 ㅋㅋ [3] 십공소 2020.09.30 182 -1 건틀렛 미야 the queen [6] 니퍼 2020.09.30 232 -1 요즘 키우는 캐릭 [5] 스크류바 2020.09.30 150 0 얘들아 6지부열면 좋은거 맞지? [3] ㅇㅇ (115.139) 2020.09.30 132 0 각수연 건에서도 좋은거맞음? [10] 액션빔 2020.09.30 144 0 핸드폰 뒤지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4] 서지수 2020.09.30 182 -1 순불 카사그림 그리는데? [15] ㅇㅇ (125.187) 2020.09.30 380 4 실비아 전장 공속 [7] 블릿 2020.09.30 322 0 각힐 벤 언제 풀리냐고~~ 오새린 2020.09.30 87 0 이벤 하드1-1 웨이리 어렵지 [7] ㅇㅇ (112.214) 2020.09.30 98 -1 카사 세계로 가고싶다 [3] 토깡이 2020.09.30 135 -1 이제 여기서 융합 시스템은 절대 안 건드릴라나?? [8] ㅇㅇ (58.237) 2020.09.30 133 0 건틀렛 각등이 딜 미쳤네 [1] 테엥마망 2020.09.30 153 0 건틀렛 올라갈 사람 올라가 빨리 [1] 선반위곰인형 2020.09.30 135 0 이짤 자세히 보니 무서운점 [7] 꿀때지 2020.09.30 171 0 길드 미션에 출첵을 넣어놨을게 분명하지만 ㅇㅇ (121.148) 2020.09.30 74 0 미야의 방송실력 [6] 카사는전설이다 2020.09.30 196 0 컨소 출석보상으로 기채권 2장뿌리자 [2] sibalba 2020.09.30 101 0 우효 엄청 쌔보이는 전함 받았다고 [3] 타조 2020.09.30 121 0 금태링 오새롬 상향좀 해주어... [3] 중고흑우 2020.09.30 286 0 그러면 스타팅 포켓몬은 쥬지윤 빼고 나중에 키워? [6] 몬스테라 2020.09.30 122 0 여러분 3시간뒤면 월초주화가 초기화됩니다. [9] 스크류바 2020.09.30 167 0 추석이라고 뿌리는거 많네 ㅇㅇ (180.65) 2020.09.30 75 0 뉴비 함선 멀로 바꿈 급함 [11] 타조 2020.09.30 136 0 우리딸...일한다... [2] 페시 2020.09.30 143 0 누가 출첵안한지 보이게한거보면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30 83 0 친척형 렘빠네 [12] 토깡이 2020.09.30 191 -1 이거 다시보니 겜안하는새기가 썻노? [12] 꿀때지 2020.09.30 265 0 김하나가 술취한상태로 야스하자고하면 함? [3] 레미 2020.09.30 251 0 지금 컨소때문에 혼란스러운거 [1] Ous 2020.09.30 80 0 그러고보니 시그마 이 년 한 쪽 눈은 왜 무조건 감고 있냐 [8] Vergil 2020.09.30 160 0 카사 운영 드디어 정신차린거임? [5] 케이건 2020.09.30 544 0 성능이 나빠도 딸은 딸이야 [2] 카사는전설이다 2020.09.30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30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