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각등이가 상대각등이보다 늦게나왔는데 렙차때문에 내 각등이가 먼저 녹아버려서 상대 돌격하는동안 잇는대로 뒤쪽에 다냈더니 존나 실피차이로 이김 ㅋㅋ
얼마나 급햇으면 샤오린을 딱붙여서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백도어 레전드떳네 ㅋㅋ
추천
0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81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졸린개
치후유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휴 편안
[1]
259
-1
주시윤 존나좋은거같은데?
[17]
270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3명 모집
[9]
176
-1
각수연 핵줄까말까~
[2]
123
-1
너넨 각수연 버프받을거라봄??
[5]
140
-1
ㄹㅇ 뉴비들 등꼴빼먹는 <~~~~ 애들
[12]
208
7
건틀렛
본인 덱 클린점수 몇점임
[4]
140
-2
정보
이벤트 시그마 스테이지 안내문
[5]
262
7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22]
313
0
주시윤 안티스나 되게좋은대
[2]
95
-1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3]
145
0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102
0
기채 지금 10뽑이면 확정인데 각수연 고민되네
[6]
109
0
출석때문에 컨소 렙업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6]
129
4
건틀렛
씨발 건틀렛
[4]
106
-1
출첵 안하는 애가 레이드 띄웠는데
[4]
206
2
셋바 300개 후기
[7]
220
-1
이게 그 레전드 짤이냐
[3]
299
-1
각힐이 인권캐냐?
[3]
117
0
전당3 시그마 써본사람?
[6]
147
0
아가탱크 <~~~~ 얘도 떡상한거 맞는듯
[10]
198
0
가은이 도네좀 받았겠네
[3]
162
0
카사 챈 광고 ㅈㄴ압도적으로많네 ㅋㅋㅋㅋ
[6]
176
-1
건틀렛
백도어 레전드떳네 ㅋㅋ
[3]
181
-1
건틀렛
미야 the queen
[6]
231
-1
요즘 키우는 캐릭
[5]
150
0
얘들아 6지부열면 좋은거 맞지?
[3]
131
0
각수연 건에서도 좋은거맞음?
[10]
143
0
핸드폰 뒤지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4]
182
-1
순불 카사그림 그리는데?
[15]
380
4
실비아 전장 공속
[7]
321
0
각힐 벤 언제 풀리냐고~~
86
0
이벤 하드1-1 웨이리 어렵지
[7]
98
-1
카사 세계로 가고싶다
[3]
134
-1
이제 여기서 융합 시스템은 절대 안 건드릴라나??
[8]
133
0
건틀렛
각등이 딜 미쳤네
[1]
152
0
건틀렛
올라갈 사람 올라가 빨리
[1]
135
0
이짤 자세히 보니 무서운점
[7]
171
0
길드 미션에 출첵을 넣어놨을게 분명하지만
74
0
미야의 방송실력
[6]
196
0
컨소 출석보상으로 기채권 2장뿌리자
[2]
101
0
우효 엄청 쌔보이는 전함 받았다고
[3]
121
0
금태링 오새롬 상향좀 해주어...
[3]
286
0
그러면 스타팅 포켓몬은 쥬지윤 빼고 나중에 키워?
[6]
122
0
여러분 3시간뒤면 월초주화가 초기화됩니다.
[9]
1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