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심장발전소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2 조회수 312 작성일 2020-09-30 12:07:41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157 순간 대깨카 흔들릴뻔함 ㄹㅇㅋㅋㅋ 추천! 1 ( 1) 비추! 1 ( 1) 공유 댓글 [22] 중고흑우 2020-09-30 12:07:58 볼티모어 스킨 아직도안삼? 덜깨졌네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30 12:08:17 붕괴 카사랑 같이하기엔 너무 힘들다 펼쳐보기▼ 건공 2020-09-30 12:08:05 오 데박 개이쁘다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30 12:08:11 쟤 문신챙녀잖아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30 12:08:28 그거 문신 스티커임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30 12:08:59 아루엘 2020-09-30 12:08:13 나약한것 웨딩스킨이나 다시봐라 펼쳐보기▼ CCCAAA 2020-09-30 12:08:13 재미없는거 빼고 완벽한겜이노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30 12:08:36 삭제 수정 진짜 일러는 원탑이다 펼쳐보기▼ sibalba 2020-09-30 12:09:03 이겜 스킨하나에얼마임?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30 12:09:57 젤 비싼 스킨이 2만5천정도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30 12:10:19 평범한건 대충 18000~20000정도 펼쳐보기▼ 팔도 2020-09-30 12:09:20 십꼴리네 펼쳐보기▼ 라쿰 2020-09-30 12:09:27 뭔 지랄을 해도 한섭은 못하겠다 아즈렌을 하면 했지 펼쳐보기▼ 중고흑우 2020-09-30 12:10:04 -룽- 펼쳐보기▼ 푸별 2020-09-30 12:11:23 쟤네 일러는 이뻐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09-30 12:12:04 삭제 수정 난 이미 룽섭에 돈박아넣었다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30 12:12:37 나도 지금까지 한 60정도 쓴듯 시발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09-30 12:13:45 삭제 수정 연회복은못참지 ㄹㅇ ㅋㅋ 너도 지르고 행복해져라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30 12:14:10 안대 시발 ㅋㅋㅋ 어케든 아즈마 빵댕이 보면서 참는다 펼쳐보기▼ 꾸루 2020-09-30 12:15:07 나도 일러 취향이라하다가 도저히 코레겜은 못하것더라 펼쳐보기▼ 던붕이 2020-09-30 12:29: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긴 원래 질문해도 조회수 낮음? [9] ㅇㅇ (61.254) 2020.09.30 167 0 출첵 안하는 애들 자르는 거 미안하게 생각할 필요없음 [4] ㅇㅇ 2020.09.30 232 3 컨소시움 매일 11시 50분쯤에 출첵하면 [5] ㅇㅇ (117.53) 2020.09.30 97 0 출석 안하면 그냥 목베 흥냥 2020.09.30 79 0 건틀렛 조금만 늦게가도 오픈방덱이 없는거 같음 ㅈㅈ 2020.09.30 70 0 이거 연합인원 너무 짜게 주는거 아니냐 [6] 히메코달린다 2020.09.30 143 1 겜 만들다 말았니 [3] CCCAAA 2020.09.30 133 -2 전당에서 공군덱 쓸려면 건쉽 풀스작 해줘야됨? [14] ㅇㅇ (211.236) 2020.09.30 159 0 사람사는세상 제발 부탁한다 [3] ㅇㅇ 2020.09.30 134 0 샤오린 웨딩 꽃날리는거 ㅆㅅㅌㅊ네 [4] 비오니 2020.09.30 150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 마지막 한자리 선착순마감 [8] 중고흑우 2020.09.30 186 0 비추요정만 조용히 들어와라.... [5] IB300i 2020.09.30 220 -20 아빨리 월초돼라 [1] sibalba 2020.09.30 106 0 념글 저 분탕수법 카사는 망겜이라 실패한 특이 케이스던데 ㅋㅋㅋ [1] ㅇㅇ (222.121) 2020.09.30 139 0 가슴이 없는 금발 짭보미.jpg [7] 박상연 2020.09.30 250 -1 휴 편안 [1] 아담한 2020.09.30 259 -1 주시윤 존나좋은거같은데? [17] ㅇㅇ (112.214) 2020.09.30 269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3명 모집 [9] 하르슈펜 2020.09.30 175 -1 각수연 핵줄까말까~ [2] 토깡이 2020.09.30 123 -1 너넨 각수연 버프받을거라봄?? [5] sibalba 2020.09.30 139 -1 ㄹㅇ 뉴비들 등꼴빼먹는 <~~~~ 애들 [12] 꿀때지 2020.09.30 207 7 건틀렛 본인 덱 클린점수 몇점임 [4] 테엥마망 2020.09.30 140 -2 정보 이벤트 시그마 스테이지 안내문 [5] ㅇㅇ (121.148) 2020.09.30 262 7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22] 심장발전소 2020.09.30 312 0 주시윤 안티스나 되게좋은대 [2] 건공 2020.09.30 95 -1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3] 십공소 2020.09.30 145 0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ㅇㅇ (61.254) 2020.09.30 101 0 기채 지금 10뽑이면 확정인데 각수연 고민되네 [6] 액션빔 2020.09.30 109 0 출석때문에 컨소 렙업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6] ㅇㅇ (58.123) 2020.09.30 129 4 건틀렛 씨발 건틀렛 [4] 푸별 2020.09.30 105 -1 출첵 안하는 애가 레이드 띄웠는데 [4] 인터미션 2020.09.30 206 2 셋바 300개 후기 [7] 블릿 2020.09.30 220 -1 이게 그 레전드 짤이냐 [3] Sorfe 2020.09.30 299 -1 각힐이 인권캐냐? [3]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16 0 전당3 시그마 써본사람? [6] ㅇㅇ (211.52) 2020.09.30 147 0 아가탱크 <~~~~ 얘도 떡상한거 맞는듯 [10] 꿀때지 2020.09.30 198 0 가은이 도네좀 받았겠네 [3] 토깡이 2020.09.30 162 0 카사 챈 광고 ㅈㄴ압도적으로많네 ㅋㅋㅋㅋ [6] sibalba 2020.09.30 176 -1 건틀렛 백도어 레전드떳네 ㅋㅋ [3] 십공소 2020.09.30 181 -1 건틀렛 미야 the queen [6] 니퍼 2020.09.30 231 -1 요즘 키우는 캐릭 [5] 스크류바 2020.09.30 149 0 얘들아 6지부열면 좋은거 맞지? [3] ㅇㅇ (115.139) 2020.09.30 131 0 각수연 건에서도 좋은거맞음? [10] 액션빔 2020.09.30 143 0 핸드폰 뒤지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4] 서지수 2020.09.30 181 -1 순불 카사그림 그리는데? [15] ㅇㅇ (125.187) 2020.09.30 37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