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전당에서 공군덱 쓸려면 건쉽 풀스작 해줘야됨? ㅇㅇ (211.236)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9-30 12:14:02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291 안해줘도 되면솔져덱이나 풀스작해줄려는데 추천! 1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14] 삼바교실 2020-09-30 12:14:26 건쉽 잘 꺼내지도 않음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09-30 12:14:44 삭제 수정 그러면 딱히 사용처도 별로없지 건쉽?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2:15:27 공략에 끼여있길래 넣긴햇는데 크게 중요하진 않더라 다른 애들만 딜 충분하면 안써도 될 정도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09-30 12:15:47 삭제 수정 오오 그럼 빠밤좌나 로이버넷 이런애들은 좀씀? 풀스작해줄만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2:16:03 *수정됨 전당3만 말하는 거면 다안씀 난 1, 2에서도 안썼고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09-30 12:16:20 삭제 수정 챌린지 이벤트 같은거 할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2:16:53 *수정됨 둘다 안씀 근데 스팩좀 부족한 애들이 몸비틀거나 따로 공략에서 가끔 쓰기는 하더라 빠밤이는 건에서도 좀 쓰고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09-30 12:17:36 삭제 수정 빠밤은 pve에서는 쓰일 일은 거의없지? 노각성공략 같은거 보면 로이버넷은 꽤 쓰이는거같던데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2:18:05 로이는 디버프가 좀 좋아서 쓰는 거고 빠밤 포함 타워는 걍 pve안씀 기껏해야 루미같은 시즈 캐릭 대가리 돌릴 때 정도 펼쳐보기▼ 블릿 2020-09-30 12:15:04 솔직히 별로 필요 없음 펼쳐보기▼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30 12:15:22 건쉽 안씀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30 12:15:35 난 건쉽안씀 스패로우 레방 대충맞추면 혼자 탱다한 펼쳐보기▼ ㅇㅇ (211.236) 2020-09-30 12:16:05 삭제 수정 스패로우 탱킹할려면 레방이 중요한거지?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30 12:16:27 ㅇㅇ 지방 레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공성능캐 융합하는건 정신병이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30 146 1 완장길드 특징 [3] 시루룬 2020.09.30 133 5 로비 배경 어케 바꿈? [4] 카사히오스좆망겜 2020.09.30 705 1 ✋질문 뉴비 편성 공략 보고 한번 짜봣어 [13] 몬스테라 2020.09.30 210 1 질문할때 질문탭<~~~~ 으로 하면 잘달림 꿀때지 2020.09.30 94 3 챈길 중에 완장길드 뭐뭐있음? [7] 엘빅이 2020.09.30 205 1 건틀렛 펜릴소대 출격이다 [1] 스크류바 2020.09.30 248 2 모든 컨소시엄장이 보고있는 화면 [14] 중고흑우 2020.09.30 811 15 카사 최고 성능충인 본인이 시그마 딱 정리해줌 [7] 시루룬 2020.09.30 1324 14 이번엔 개추요정 떴는데 [1] 아담한 2020.09.30 132 16 출첵 할 이유가 업서서 생각이안나 [3] 아무뮤 2020.09.30 132 3 오 순수 챈질로 47만포 모았다 [2] 안될꺼뭐있노 2020.09.30 99 3 왜 컷씬이 제대로 안뜨지 [1] ㅇㅇ (61.83) 2020.09.30 105 3 카붕이들 구독해제좀 부탁한다 [4] ㅇㅇ (58.237) 2020.09.30 151 8 제발 출첵좀 해 [6] 킹스짱 2020.09.30 163 5 예전같았으면 손가는대로 융합했을텐데 [4] 노드왕 2020.09.30 158 0 여긴 원래 질문해도 조회수 낮음? [9] ㅇㅇ (61.254) 2020.09.30 167 0 출첵 안하는 애들 자르는 거 미안하게 생각할 필요없음 [4] ㅇㅇ 2020.09.30 232 3 컨소시움 매일 11시 50분쯤에 출첵하면 [5] ㅇㅇ (117.53) 2020.09.30 97 0 출석 안하면 그냥 목베 흥냥 2020.09.30 79 0 건틀렛 조금만 늦게가도 오픈방덱이 없는거 같음 ㅈㅈ 2020.09.30 70 0 이거 연합인원 너무 짜게 주는거 아니냐 [6] 히메코달린다 2020.09.30 143 1 겜 만들다 말았니 [3] CCCAAA 2020.09.30 133 -2 전당에서 공군덱 쓸려면 건쉽 풀스작 해줘야됨? [14] ㅇㅇ (211.236) 2020.09.30 158 0 사람사는세상 제발 부탁한다 [3] ㅇㅇ 2020.09.30 133 0 샤오린 웨딩 꽃날리는거 ㅆㅅㅌㅊ네 [4] 비오니 2020.09.30 149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 마지막 한자리 선착순마감 [8] 중고흑우 2020.09.30 186 0 비추요정만 조용히 들어와라.... [5] IB300i 2020.09.30 220 -20 아빨리 월초돼라 [1] sibalba 2020.09.30 105 0 념글 저 분탕수법 카사는 망겜이라 실패한 특이 케이스던데 ㅋㅋㅋ [1] ㅇㅇ (222.121) 2020.09.30 139 0 가슴이 없는 금발 짭보미.jpg [7] 박상연 2020.09.30 249 -1 휴 편안 [1] 아담한 2020.09.30 259 -1 주시윤 존나좋은거같은데? [17] ㅇㅇ (112.214) 2020.09.30 269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3명 모집 [9] 하르슈펜 2020.09.30 175 -1 각수연 핵줄까말까~ [2] 토깡이 2020.09.30 122 -1 너넨 각수연 버프받을거라봄?? [5] sibalba 2020.09.30 139 -1 ㄹㅇ 뉴비들 등꼴빼먹는 <~~~~ 애들 [12] 꿀때지 2020.09.30 207 7 건틀렛 본인 덱 클린점수 몇점임 [4] 테엥마망 2020.09.30 140 -2 정보 이벤트 시그마 스테이지 안내문 [5] ㅇㅇ (121.148) 2020.09.30 262 7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22] 심장발전소 2020.09.30 312 0 주시윤 안티스나 되게좋은대 [2] 건공 2020.09.30 94 -1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3] 십공소 2020.09.30 145 0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ㅇㅇ (61.254) 2020.09.30 101 0 기채 지금 10뽑이면 확정인데 각수연 고민되네 [6] 액션빔 2020.09.30 109 0 출석때문에 컨소 렙업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6] ㅇㅇ (58.123) 2020.09.30 129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