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별채용, 기밀채용, 등등 처음에 시작하자 마자 하는거 다 뽑고 얻은거로 만들었어 답답해 보이겠지만 리세마라는 안하고 그냥 이대로 할거야
베네딕트 콘스탄틴 빼고 하운드 같은 매카닉 디펜더 얻으면 넣을 생각이야
대공유닛이 부족해 보이는데 알렉스 빼고 뭘넣어?



선별채용, 기밀채용, 등등 처음에 시작하자 마자 하는거 다 뽑고 얻은거로 만들었어 답답해 보이겠지만 리세마라는 안하고 그냥 이대로 할거야
베네딕트 콘스탄틴 빼고 하운드 같은 매카닉 디펜더 얻으면 넣을 생각이야
대공유닛이 부족해 보이는데 알렉스 빼고 뭘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