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잘라주는 게 걔네들을 위한 것이기도 하기 때문임 


출첵을 해야 출첵 보상을 얻는데 


출첵 해야 한다는 거 늦게 깨달으면 그만큼 손해가 커지는 거임


그럴거면 빠르게 강퇴당하고 깨닫는 게 낫지 ㄹ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