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휴 편안 아담한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258 작성일 2020-09-30 12:10:55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224 어제 조져서 의미없네 추천! 0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1] 힘을숨김 2020-09-30 12:11: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최고 성능충인 본인이 시그마 딱 정리해줌 [7] 시루룬 2020.09.30 1324 14 이번엔 개추요정 떴는데 [1] 아담한 2020.09.30 132 16 출첵 할 이유가 업서서 생각이안나 [3] 아무뮤 2020.09.30 132 3 오 순수 챈질로 47만포 모았다 [2] 안될꺼뭐있노 2020.09.30 99 3 왜 컷씬이 제대로 안뜨지 [1] ㅇㅇ (61.83) 2020.09.30 105 3 카붕이들 구독해제좀 부탁한다 [4] ㅇㅇ (58.237) 2020.09.30 151 8 제발 출첵좀 해 [6] 킹스짱 2020.09.30 163 5 예전같았으면 손가는대로 융합했을텐데 [4] 노드왕 2020.09.30 158 0 여긴 원래 질문해도 조회수 낮음? [9] ㅇㅇ (61.254) 2020.09.30 167 0 출첵 안하는 애들 자르는 거 미안하게 생각할 필요없음 [4] ㅇㅇ 2020.09.30 232 3 컨소시움 매일 11시 50분쯤에 출첵하면 [5] ㅇㅇ (117.53) 2020.09.30 97 0 출석 안하면 그냥 목베 흥냥 2020.09.30 79 0 건틀렛 조금만 늦게가도 오픈방덱이 없는거 같음 ㅈㅈ 2020.09.30 70 0 이거 연합인원 너무 짜게 주는거 아니냐 [6] 히메코달린다 2020.09.30 143 1 겜 만들다 말았니 [3] CCCAAA 2020.09.30 133 -2 전당에서 공군덱 쓸려면 건쉽 풀스작 해줘야됨? [14] ㅇㅇ (211.236) 2020.09.30 158 0 사람사는세상 제발 부탁한다 [3] ㅇㅇ 2020.09.30 133 0 샤오린 웨딩 꽃날리는거 ㅆㅅㅌㅊ네 [4] 비오니 2020.09.30 149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 마지막 한자리 선착순마감 [8] 중고흑우 2020.09.30 185 0 비추요정만 조용히 들어와라.... [5] IB300i 2020.09.30 219 -20 아빨리 월초돼라 [1] sibalba 2020.09.30 105 0 념글 저 분탕수법 카사는 망겜이라 실패한 특이 케이스던데 ㅋㅋㅋ [1] ㅇㅇ (222.121) 2020.09.30 138 0 가슴이 없는 금발 짭보미.jpg [7] 박상연 2020.09.30 249 -1 휴 편안 [1] 아담한 2020.09.30 258 -1 주시윤 존나좋은거같은데? [17] ㅇㅇ (112.214) 2020.09.30 269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3명 모집 [9] 하르슈펜 2020.09.30 175 -1 각수연 핵줄까말까~ [2] 토깡이 2020.09.30 122 -1 너넨 각수연 버프받을거라봄?? [5] sibalba 2020.09.30 139 -1 ㄹㅇ 뉴비들 등꼴빼먹는 <~~~~ 애들 [12] 꿀때지 2020.09.30 207 7 건틀렛 본인 덱 클린점수 몇점임 [4] 테엥마망 2020.09.30 140 -2 정보 이벤트 시그마 스테이지 안내문 [5] ㅇㅇ (121.148) 2020.09.30 262 7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22] 심장발전소 2020.09.30 312 0 주시윤 안티스나 되게좋은대 [2] 건공 2020.09.30 94 -1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3] 십공소 2020.09.30 145 0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ㅇㅇ (61.254) 2020.09.30 101 0 기채 지금 10뽑이면 확정인데 각수연 고민되네 [6] 액션빔 2020.09.30 109 0 출석때문에 컨소 렙업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6] ㅇㅇ (58.123) 2020.09.30 129 4 건틀렛 씨발 건틀렛 [4] 푸별 2020.09.30 105 -1 출첵 안하는 애가 레이드 띄웠는데 [4] 인터미션 2020.09.30 206 2 셋바 300개 후기 [7] 블릿 2020.09.30 220 -1 이게 그 레전드 짤이냐 [3] Sorfe 2020.09.30 299 -1 각힐이 인권캐냐? [3]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16 0 전당3 시그마 써본사람? [6] ㅇㅇ (211.52) 2020.09.30 147 0 아가탱크 <~~~~ 얘도 떡상한거 맞는듯 [10] 꿀때지 2020.09.30 198 0 가은이 도네좀 받았겠네 [3] 토깡이 2020.09.30 1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30 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