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애매한데 그냥 각등이복각까지 존버할까;;


공중의제왕이라 그러는데 내가 지상에서 안지고 밀어버리면


각수연있으나 마나 그냥 구관총으로 제압가능하던데 


각등이는 내가 밀고있어도 나오면 터져버리고 


성능만보면 그냥 각등이뽑아버리고싶은데


각줌마 너무 꼴려서 시발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