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이즈미로 묶고 내 레인저 다패는데 지혼자 7:1이김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3]
퓬뉜
십공소
아루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컨소시움 매일 11시 50분쯤에 출첵하면
[5]
97
0
출석 안하면 그냥 목베
79
0
건틀렛 조금만 늦게가도 오픈방덱이 없는거 같음
70
0
이거 연합인원 너무 짜게 주는거 아니냐
[6]
143
1
겜 만들다 말았니
[3]
133
-2
전당에서 공군덱 쓸려면 건쉽 풀스작 해줘야됨?
[14]
159
0
사람사는세상 제발 부탁한다
[3]
134
0
샤오린 웨딩 꽃날리는거 ㅆㅅㅌㅊ네
[4]
150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 마지막 한자리 선착순마감
[8]
186
0
비추요정만 조용히 들어와라....
[5]
220
-20
아빨리 월초돼라
[1]
106
0
념글 저 분탕수법 카사는 망겜이라 실패한 특이 케이스던데 ㅋㅋㅋ
[1]
139
0
가슴이 없는 금발 짭보미.jpg
[7]
250
-1
휴 편안
[1]
259
-1
주시윤 존나좋은거같은데?
[17]
270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3명 모집
[9]
176
-1
각수연 핵줄까말까~
[2]
123
-1
너넨 각수연 버프받을거라봄??
[5]
140
-1
ㄹㅇ 뉴비들 등꼴빼먹는 <~~~~ 애들
[12]
208
7
건틀렛
본인 덱 클린점수 몇점임
[4]
140
-2
정보
이벤트 시그마 스테이지 안내문
[5]
262
7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22]
313
0
주시윤 안티스나 되게좋은대
[2]
95
-1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3]
145
0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102
0
기채 지금 10뽑이면 확정인데 각수연 고민되네
[6]
110
0
출석때문에 컨소 렙업 못한다고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6]
129
4
건틀렛
씨발 건틀렛
[4]
106
-1
출첵 안하는 애가 레이드 띄웠는데
[4]
207
2
셋바 300개 후기
[7]
220
-1
이게 그 레전드 짤이냐
[3]
299
-1
각힐이 인권캐냐?
[3]
117
0
전당3 시그마 써본사람?
[6]
147
0
아가탱크 <~~~~ 얘도 떡상한거 맞는듯
[10]
198
0
가은이 도네좀 받았겠네
[3]
162
0
카사 챈 광고 ㅈㄴ압도적으로많네 ㅋㅋㅋㅋ
[6]
177
-1
건틀렛
백도어 레전드떳네 ㅋㅋ
[3]
182
-1
건틀렛
미야 the queen
[6]
232
-1
요즘 키우는 캐릭
[5]
150
0
얘들아 6지부열면 좋은거 맞지?
[3]
132
0
각수연 건에서도 좋은거맞음?
[10]
144
0
핸드폰 뒤지다가 이상한거 발견함
[4]
182
-1
순불 카사그림 그리는데?
[15]
380
4
실비아 전장 공속
[7]
322
0
각힐 벤 언제 풀리냐고~~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