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레벨인데 1명 늘어남 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연합인원 너무 짜게 주는거 아니냐
추천
2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6]
스크류바
아담한
은하단
히메코달린다
은하단
부르투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전무 셋바 돌릴까 말까
[8]
306
1
✋질문
한달치 뉴비 질문
[4]
130
3
건공성능캐 융합하는건 정신병이다
[1]
146
1
완장길드 특징
[3]
133
5
로비 배경 어케 바꿈?
[4]
705
1
✋질문
뉴비 편성 공략 보고 한번 짜봣어
[13]
210
1
질문할때 질문탭<~~~~ 으로 하면 잘달림
94
3
챈길 중에 완장길드 뭐뭐있음?
[7]
205
1
건틀렛
펜릴소대 출격이다
[1]
248
2
모든 컨소시엄장이 보고있는 화면
[14]
811
15
카사 최고 성능충인 본인이 시그마 딱 정리해줌
[7]
1324
14
이번엔 개추요정 떴는데
[1]
132
16
출첵 할 이유가 업서서 생각이안나
[3]
132
3
오 순수 챈질로 47만포 모았다
[2]
99
3
왜 컷씬이 제대로 안뜨지
[1]
105
3
카붕이들 구독해제좀 부탁한다
[4]
151
8
제발 출첵좀 해
[6]
163
5
예전같았으면 손가는대로 융합했을텐데
[4]
158
0
여긴 원래 질문해도 조회수 낮음?
[9]
167
0
출첵 안하는 애들 자르는 거 미안하게 생각할 필요없음
[4]
232
3
컨소시움 매일 11시 50분쯤에 출첵하면
[5]
96
0
출석 안하면 그냥 목베
79
0
건틀렛 조금만 늦게가도 오픈방덱이 없는거 같음
70
0
이거 연합인원 너무 짜게 주는거 아니냐
[6]
142
1
겜 만들다 말았니
[3]
133
-2
전당에서 공군덱 쓸려면 건쉽 풀스작 해줘야됨?
[14]
158
0
사람사는세상 제발 부탁한다
[3]
133
0
샤오린 웨딩 꽃날리는거 ㅆㅅㅌㅊ네
[4]
149
0
구인/구직
컨소시엄 "오피셜서포트" 마지막 한자리 선착순마감
[8]
185
0
비추요정만 조용히 들어와라....
[5]
219
-20
아빨리 월초돼라
[1]
105
0
념글 저 분탕수법 카사는 망겜이라 실패한 특이 케이스던데 ㅋㅋㅋ
[1]
138
0
가슴이 없는 금발 짭보미.jpg
[7]
249
-1
휴 편안
[1]
258
-1
주시윤 존나좋은거같은데?
[17]
269
-1
구인/구직
초월지식학회에서 학회원 3명 모집
[9]
175
-1
각수연 핵줄까말까~
[2]
122
-1
너넨 각수연 버프받을거라봄??
[5]
139
-1
ㄹㅇ 뉴비들 등꼴빼먹는 <~~~~ 애들
[12]
207
7
건틀렛
본인 덱 클린점수 몇점임
[4]
140
-2
정보
이벤트 시그마 스테이지 안내문
[5]
262
7
시발 벽람 드가는게 아니였다
[22]
312
0
주시윤 안티스나 되게좋은대
[2]
94
-1
건틀렛
응애 싯팔 각힐 딜 너프좀
[3]
145
0
✋질문
이제 에피소스2 다깼는데 뭐해야함??
[3]
1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