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른건 알바 아니고 카붕이들은 분탕은 고쳐쓰면 안된다는 소리 하면 안됨 라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3 작성일 2020-09-30 12:38:09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836 모든 분탕들의 왕에서 게임의 신으로 거듭난 갓금태를 두눈으로 목격한 시대의 산 증인이기 떄문.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sibalba 2020-09-30 12:38:50 CCCAAA 2020-09-30 12:38:56 저기요 전 여름 유입이거든요 펼쳐보기▼ 라쿰 2020-09-30 12:39: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중인데 각수랑 각힐중에 뭐가 나음? [4] ㅇㅇ (118.40) 2020.09.30 121 0 근데 길드출첵 <~~~~ 하면 뭐가좋은거임? [8] 꿀때지 2020.09.30 162 0 출첵 안하는 애들 언제 짜를거임? [6] ㅇㅇ (211.186) 2020.09.30 160 0 이겜 생각외로 서순이 중요하네 [4] ㅇㅇ (112.214) 2020.09.30 127 1 구인/구직 애정충 길드에서 정신병자 모집 중 [9] 시루룬 2020.09.30 171 0 다들 앱플 머씀?? [1] 뼈해장국 2020.09.30 87 0 아직 컨소시움 시스템이 미완성이라서 그런거아니냐 [5] 심장발전소 2020.09.30 106 0 이거 어캐 해야 하는지 설명좀 해줄 사람 없냐 진짜 ㅠㅠ [11] Creal 2020.09.30 131 0 나도 성불했다 [6] 킹스짱 2020.09.30 142 0 그래도 할배들 새로운 컨텐츠 하나 생겼네 [1] 사과슈 2020.09.30 113 0 건틀렛 ???: 야! 각이다 각이야! [24] 힘을숨김 2020.09.30 1109 25 스킨 그냥 꼴리는 거 사면 됨? [6] 타조 2020.09.30 144 0 ㅋㅋㅋㅋ성불 [3] ㄱㄴㅇㄹㅁ 2020.09.30 138 3 그럼 걍 이 계정버리고 내일 각수연 각힐데 계정사면되지? [6] ㅇㅇ (183.97) 2020.09.30 215 0 길드출첵 <~~~ 걍 로그인하면 바로되게 해주면안돼? [4] 꿀때지 2020.09.30 105 0 요즘 시그마보면 함선1스 던지는 애들 왤캐 많음 [1] 시그마 2020.09.30 132 0 구인/구직 비슷한 시기에 만들어진 곳들은 다찬거 같음 [8] 누우 2020.09.30 163 2 출책은 당장 길드 내에서 해결이 맞는듯 [1] 금태링다메다메 2020.09.30 114 0 이..이게뭐노 [5] 미르체아 2020.09.30 164 0 오늘 출첵 안하는 애들 때문에 챈길 자리나겠지? [1] 페이커 2020.09.30 92 0 출석 안하면 걍 쳐내면 되는거 아님? [1] 람네 2020.09.30 97 0 시그마가 민주임?? [5] 사과슈 2020.09.30 123 0 ✋질문 뉴비 이륙가능?? [6] ㅇㅇ (116.127) 2020.09.30 154 0 다른건 알바 아니고 카붕이들은 분탕은 고쳐쓰면 안된다는 소리 하면 안됨 [3] 라쿰 2020.09.30 123 1 개선 출석미션 금태가 넣어주면 출석 다 할텐데 이유 2020.09.30 71 0 그 내가 들어간 컨소시움 길드장은 들어라 [4] 엘빅이 2020.09.30 134 0 에디피셔 어디서 머함? [4] 수램 2020.09.30 118 0 2시간 23분 뒤에 공짜로 주화 들어올거 생각하니 신난다 ㅋㅋㅋ [4] atti 2020.09.30 104 0 샤오린의 새로운 지평을 열거임 [11] ㅇㅇ 2020.09.30 152 0 윗집 아직도 쿵쿵거림. 돌겠다 [9] 브 2020.09.30 161 1 왜 안하는데 고드록 2020.09.30 82 0 ✋질문 이거 월정액 같은거만 넣어도 할만함? [7] 얼린 2020.09.30 137 0 챈길장들 급체하게 만들기 [3] 모우린호 2020.09.30 139 0 미시 [1] 토깡이 2020.09.30 101 0 전당1 보스방 루미 어케막아야되냐 [4] S4N 2020.09.30 141 0 구인/구직 중환자실 실려가도 출첵할 자신 있음 [6] ㄴㅁㄹㅇㅂ 2020.09.30 201 4 오 배럭애서 시발 단뽑 각수연뜸ㅋㅋㅋ 애기카붕이 2020.09.30 76 0 뭐냐 오니까 왜 불타고있지... [2] 사수 2020.09.30 151 -1 개선 컨소시움 공헌도는 대체 왜 실시간 적용 안되는거임? [1] 하르슈펜 2020.09.30 149 0 야누스에 미친 메카박이들 왤캐 많음 [10] 시그마 2020.09.30 272 6 시그마 3코 였으면 어디든 기용 했지 [2] 선반위곰인형 2020.09.30 120 0 다들 싸우지마 이렇게 싸우면 [6] 토깡이 2020.09.30 195 -2 이거 그린사람 픽시브 폭파 됬던데, 뭔 일인지 아는 사람 있음? [5] ㅇㅇ (125.179) 2020.09.30 451 1 근데 지금 컨소로 이득보는게 뭐냐 [5] 엘빅이 2020.09.30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2: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