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안나오려면 최소한

메인화면 컨소시움채팅이랑

머장+부판이 전체 메일 쓸수있게 해줘야함

컨소시움에서 소통가능한 방법이 길챗 하나뿐인데

이마저도 접근성 ㅆㅎㅌㅊ라서 어쩔수없고

일단은 불편 감수해야할거같음

안그럼 챈 개판날꺼고

어차피 나 있는데는 20/20이라 노상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