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안나오려면 최소한
메인화면 컨소시움채팅이랑
머장+부판이 전체 메일 쓸수있게 해줘야함
컨소시움에서 소통가능한 방법이 길챗 하나뿐인데
이마저도 접근성 ㅆㅎㅌㅊ라서 어쩔수없고
일단은 불편 감수해야할거같음
안그럼 챈 개판날꺼고
어차피 나 있는데는 20/20이라 노상관 ㅋㅋ
말안나오려면 최소한
메인화면 컨소시움채팅이랑
머장+부판이 전체 메일 쓸수있게 해줘야함
컨소시움에서 소통가능한 방법이 길챗 하나뿐인데
이마저도 접근성 ㅆㅎㅌㅊ라서 어쩔수없고
일단은 불편 감수해야할거같음
안그럼 챈 개판날꺼고
어차피 나 있는데는 20/20이라 노상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