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셋바 샤오린 전장에 100장 박으니까 너무 화가나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5 작성일 2020-09-30 12:43:24 https://arca.live/b/counterside/8305957 화가 난다고 100개썼는데도개거지같은것만 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09-30 12:46: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상연아 빨리 나와라 [2] ㅇㅇ (14.39) 2020.09.30 117 0 컨소시움 버그있음? [2] ㅇㅇ (220.117) 2020.09.30 94 0 ㅋㅋㅋ 이벤트 메카닉 무기 셋옵 개씹홍어 간다 ㅋㅋㅋㅋㅋ 구미호미호 2020.09.30 108 0 솔직히 존나 bl물에 나올거같은 캐릭터 [7] ㅇㅇ 2020.09.30 314 0 첫 ssr함선 뽑앗다 [8] 기랑 2020.09.30 180 0 각성솔져 소림이 언제나옴?? [2] ㅇㅇ 2020.09.30 116 0 구인/구직 아크 1명 구한다 [17] 늒네쟝 2020.09.30 311 0 샤오린 전장 공속 뜨고싶다. byute 2020.09.30 50 0 ocn에서 어벤져스 하길래 보고 왔어 [2] 뻋촄콒퍱콐 2020.09.30 152 0 념글 떡밥 뭐야 ㅇㅇ (211.47) 2020.09.30 90 0 신캐 구데기임? [12] coto 2020.09.30 171 0 길드 때문에 화가난다 ㅅㅅㅅ 2020.09.30 98 0 각등이 사나에로도 잘 잡아지나? [7] ㅇㅇ 2020.09.30 134 0 카운터쉑덜만 각성캐 있는거 정말 괘씸하거든요 [2] 시그마 2020.09.30 133 -1 어차피 컨텐츠도 없는데 컨소시엄 천천히 들어가도 되겠지? [9] 페이커 2020.09.30 146 0 이벤트 스테이지는 송편이 안나오네 [4] ㅇㅇ (121.6) 2020.09.30 92 0 요즘 이 힐데가 제일 귀여운듯 [5] 엘빅이 2020.09.30 127 0 건틀렛 오늘 할거 다 했네 [1] 선반위곰인형 2020.09.30 109 0 공지 다른 사람들은 메인에 안보여? [10] 히메코달린다 2020.09.30 165 0 하루라도 출첵빼먹으면 잘라야지 ㅇㅇ [1] RH 2020.09.30 115 1 건틀렛 이러다 정신병 걸리겟네 [17] 스크류바 2020.09.30 252 -3 왜 하필 지금 각힐 복각이냐 금태야 [7] 안될꺼뭐있노 2020.09.30 154 0 미나 계속보니까 귀여운거같음 [3] 뷰지도살자 2020.09.30 117 0 셋바 샤오린 전장에 100장 박으니까 너무 화가나 [1] ㅇㅇ (211.236) 2020.09.30 85 0 채널공지 <~~~~메인화면에 나왔으면 [3] 토깡이 2020.09.30 95 0 리세중인데 각수랑 각힐중에 뭐가 나음? [4] ㅇㅇ (118.40) 2020.09.30 120 0 근데 길드출첵 <~~~~ 하면 뭐가좋은거임? [8] 꿀때지 2020.09.30 161 0 출첵 안하는 애들 언제 짜를거임? [6] ㅇㅇ (211.186) 2020.09.30 160 0 이겜 생각외로 서순이 중요하네 [4] ㅇㅇ (112.214) 2020.09.30 127 1 구인/구직 애정충 길드에서 정신병자 모집 중 [9] 시루룬 2020.09.30 170 0 다들 앱플 머씀?? [1] 뼈해장국 2020.09.30 86 0 아직 컨소시움 시스템이 미완성이라서 그런거아니냐 [5] 심장발전소 2020.09.30 106 0 이거 어캐 해야 하는지 설명좀 해줄 사람 없냐 진짜 ㅠㅠ [11] Creal 2020.09.30 130 0 나도 성불했다 [6] 킹스짱 2020.09.30 141 0 그래도 할배들 새로운 컨텐츠 하나 생겼네 [1] 사과슈 2020.09.30 112 0 건틀렛 ???: 야! 각이다 각이야! [24] 힘을숨김 2020.09.30 1108 25 스킨 그냥 꼴리는 거 사면 됨? [6] 타조 2020.09.30 144 0 ㅋㅋㅋㅋ성불 [3] ㄱㄴㅇㄹㅁ 2020.09.30 138 3 그럼 걍 이 계정버리고 내일 각수연 각힐데 계정사면되지? [6] ㅇㅇ (183.97) 2020.09.30 214 0 길드출첵 <~~~ 걍 로그인하면 바로되게 해주면안돼? [4] 꿀때지 2020.09.30 104 0 요즘 시그마보면 함선1스 던지는 애들 왤캐 많음 [1] 시그마 2020.09.30 132 0 구인/구직 비슷한 시기에 만들어진 곳들은 다찬거 같음 [8] 누우 2020.09.30 162 2 출책은 당장 길드 내에서 해결이 맞는듯 [1] 금태링다메다메 2020.09.30 113 0 이..이게뭐노 [5] 미르체아 2020.09.30 163 0 오늘 출첵 안하는 애들 때문에 챈길 자리나겠지? [1] 페이커 2020.09.30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2: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