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이 힐데가 제일 귀여운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5]
sibalba
삼바교실
이유
고드록
두부두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함선 2개 만들었는데 뉴오하 만들어도됨?
[1]
85
0
이 겜은 왜 패션 안대랑 눈 멀쩡한데 한 눈 감고 있는 애들이 둘씩이나 있을까
[4]
94
0
이프리트 진짜 키스 갈기고 싶네
[6]
285
0
다이브 41부터 3소대 운빨겜 해도 깨지냐?
[5]
126
0
근데 카사 관련 컨텐츠 만드는거랑 지가 달라진거랑 도대체 무슨상관이지
[2]
160
2
현재 시각 21시 50분
[2]
106
0
✋질문
질문 하나만 더
[4]
120
0
✋질문
첫함선으로 신은나 뽑는건 에바임?
[4]
185
0
상연아 빨리 나와라
[2]
117
0
컨소시움 버그있음?
[2]
94
0
ㅋㅋㅋ 이벤트 메카닉 무기 셋옵 개씹홍어 간다 ㅋㅋㅋㅋㅋ
108
0
솔직히 존나 bl물에 나올거같은 캐릭터
[7]
314
0
첫 ssr함선 뽑앗다
[8]
180
0
각성솔져 소림이 언제나옴??
[2]
116
0
구인/구직
아크 1명 구한다
[17]
311
0
샤오린 전장 공속 뜨고싶다.
50
0
ocn에서 어벤져스 하길래 보고 왔어
[2]
152
0
념글 떡밥 뭐야
90
0
신캐 구데기임?
[12]
171
0
길드 때문에 화가난다
98
0
각등이 사나에로도 잘 잡아지나?
[7]
134
0
카운터쉑덜만 각성캐 있는거 정말 괘씸하거든요
[2]
133
-1
어차피 컨텐츠도 없는데 컨소시엄 천천히 들어가도 되겠지?
[9]
146
0
이벤트 스테이지는 송편이 안나오네
[4]
92
0
요즘 이 힐데가 제일 귀여운듯
[5]
126
0
건틀렛
오늘 할거 다 했네
[1]
109
0
공지 다른 사람들은 메인에 안보여?
[10]
165
0
하루라도 출첵빼먹으면 잘라야지 ㅇㅇ
[1]
115
1
건틀렛
이러다 정신병 걸리겟네
[17]
252
-3
왜 하필 지금 각힐 복각이냐 금태야
[7]
154
0
미나 계속보니까 귀여운거같음
[3]
117
0
셋바 샤오린 전장에 100장 박으니까 너무 화가나
[1]
85
0
채널공지 <~~~~메인화면에 나왔으면
[3]
95
0
리세중인데 각수랑 각힐중에 뭐가 나음?
[4]
120
0
근데 길드출첵 <~~~~ 하면 뭐가좋은거임?
[8]
161
0
출첵 안하는 애들 언제 짜를거임?
[6]
160
0
이겜 생각외로 서순이 중요하네
[4]
127
1
구인/구직
애정충 길드에서 정신병자 모집 중
[9]
170
0
다들 앱플 머씀??
[1]
86
0
아직 컨소시움 시스템이 미완성이라서 그런거아니냐
[5]
106
0
이거 어캐 해야 하는지 설명좀 해줄 사람 없냐 진짜 ㅠㅠ
[11]
130
0
나도 성불했다
[6]
141
0
그래도 할배들 새로운 컨텐츠 하나 생겼네
[1]
112
0
건틀렛
???: 야! 각이다 각이야!
[24]
1108
25
스킨 그냥 꼴리는 거 사면 됨?
[6]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