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안깨져싯팔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어캐 해야 하는지 설명좀 해줄 사람 없냐 진짜 ㅠ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0
작성일
왜안깨져싯팔
댓글
[11]
새벽비
Creal
새벽비
샹거스
ㅇㅇ
삼바교실
삼바교실
Creal
삼바교실
gkdhkdhk
금태링다메다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념글 떡밥 뭐야
90
0
신캐 구데기임?
[12]
171
0
길드 때문에 화가난다
98
0
각등이 사나에로도 잘 잡아지나?
[7]
134
0
카운터쉑덜만 각성캐 있는거 정말 괘씸하거든요
[2]
133
-1
어차피 컨텐츠도 없는데 컨소시엄 천천히 들어가도 되겠지?
[9]
146
0
이벤트 스테이지는 송편이 안나오네
[4]
93
0
요즘 이 힐데가 제일 귀여운듯
[5]
127
0
건틀렛
오늘 할거 다 했네
[1]
109
0
공지 다른 사람들은 메인에 안보여?
[10]
165
0
하루라도 출첵빼먹으면 잘라야지 ㅇㅇ
[1]
115
1
건틀렛
이러다 정신병 걸리겟네
[17]
252
-3
왜 하필 지금 각힐 복각이냐 금태야
[7]
154
0
미나 계속보니까 귀여운거같음
[3]
117
0
셋바 샤오린 전장에 100장 박으니까 너무 화가나
[1]
86
0
채널공지 <~~~~메인화면에 나왔으면
[3]
95
0
리세중인데 각수랑 각힐중에 뭐가 나음?
[4]
121
0
근데 길드출첵 <~~~~ 하면 뭐가좋은거임?
[8]
162
0
출첵 안하는 애들 언제 짜를거임?
[6]
160
0
이겜 생각외로 서순이 중요하네
[4]
127
1
구인/구직
애정충 길드에서 정신병자 모집 중
[9]
171
0
다들 앱플 머씀??
[1]
87
0
아직 컨소시움 시스템이 미완성이라서 그런거아니냐
[5]
106
0
이거 어캐 해야 하는지 설명좀 해줄 사람 없냐 진짜 ㅠㅠ
[11]
130
0
나도 성불했다
[6]
141
0
그래도 할배들 새로운 컨텐츠 하나 생겼네
[1]
113
0
건틀렛
???: 야! 각이다 각이야!
[24]
1109
25
스킨 그냥 꼴리는 거 사면 됨?
[6]
144
0
ㅋㅋㅋㅋ성불
[3]
138
3
그럼 걍 이 계정버리고 내일 각수연 각힐데 계정사면되지?
[6]
214
0
길드출첵 <~~~ 걍 로그인하면 바로되게 해주면안돼?
[4]
104
0
요즘 시그마보면 함선1스 던지는 애들 왤캐 많음
[1]
132
0
구인/구직
비슷한 시기에 만들어진 곳들은 다찬거 같음
[8]
162
2
출책은 당장 길드 내에서 해결이 맞는듯
[1]
113
0
이..이게뭐노
[5]
163
0
오늘 출첵 안하는 애들 때문에 챈길 자리나겠지?
[1]
91
0
출석 안하면 걍 쳐내면 되는거 아님?
[1]
97
0
시그마가 민주임??
[5]
123
0
✋질문
뉴비 이륙가능??
[6]
154
0
다른건 알바 아니고 카붕이들은 분탕은 고쳐쓰면 안된다는 소리 하면 안됨
[3]
123
1
개선
출석미션 금태가 넣어주면 출석 다 할텐데
70
0
그 내가 들어간 컨소시움 길드장은 들어라
[4]
134
0
에디피셔 어디서 머함?
[4]
118
0
2시간 23분 뒤에 공짜로 주화 들어올거 생각하니 신난다 ㅋㅋㅋ
[4]
104
0
샤오린의 새로운 지평을 열거임
[11]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