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점심부터 한시간 단위로 이지랄하는데

이정도면 알고 그러는거 아님?

길챗에도 몇번이나 말하고

포럼 건의글 딱 하나있길래 거기에 댓글도 달고

아프리카 계정 있길래 쪽찌도 보내고

할수있는건 다했다 ㄹㅇ

더이상 이건에 대해서 언급안함

이새기 10시까지 출첵안하면 날릴건데

접속해서 매일 출첵만 잘 해주면

뉴비 복귀 고인물 관계없이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