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처음보는 고닉 등장해서  몇일내내 하루종일 망무새짓하며 좀 뭐라하는애들 갓겜충몰이 하면서 뉴비들 내쫒을려고 어떻게든 애덜복걸 안달해있었네 ㅋㅋㅋㅋ 


저때도 저거 딱봐도 기존 분탕충이 통피 막으니 아이디 새로파온거 같은데 왜 차단안먹냐 이런글 존나많았는데  


오늘 올라온 해명에선  본인이 초창기부터 분탕치던거 사실이지만 이제 달라졌으니 믿어주셈 못믿겠으면 차단하던가 ㅋ 하는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