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세 좆같다 계정사는게 더나은거같음

2. 초반에주는 힐데랑 미나 개쓰레기 땅땅

3. 주시윤 좆사기

5. 이펙트 너무많아서 눈아프더라 눈건강위해서는 이펙트 낮추는게 좋은듯

6. 주화 종류 넘많아서 당황스러웟음



결론 : 이터니움좀 더줘시발 이터니움 모자라서 성장이 막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