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세 좆같다 계정사는게 더나은거같음
2. 초반에주는 힐데랑 미나 개쓰레기 땅땅
3. 주시윤 좆사기
5. 이펙트 너무많아서 눈아프더라 눈건강위해서는 이펙트 낮추는게 좋은듯
6. 주화 종류 넘많아서 당황스러웟음
결론 : 이터니움좀 더줘시발 이터니움 모자라서 성장이 막힘
1. 리세 좆같다 계정사는게 더나은거같음
2. 초반에주는 힐데랑 미나 개쓰레기 땅땅
3. 주시윤 좆사기
5. 이펙트 너무많아서 눈아프더라 눈건강위해서는 이펙트 낮추는게 좋은듯
6. 주화 종류 넘많아서 당황스러웟음
결론 : 이터니움좀 더줘시발 이터니움 모자라서 성장이 막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