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세 귀찮아서 맨땅계 주로하는 놈인데 누구 꼭 뽑아야하는 애있냐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누구 뽑고 시작해야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6]
힘을숨김
힘을숨김
힘을숨김
힘을숨김
ㅇㅇ
이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족뉴비련 시그마 이벤트맵 어디 돌아야 합니까??
[2]
75
0
찍먹 대기중 뉴비 낼 힐데 들고 오겠습니다
[2]
76
0
✋질문
뉴비 선별질문좀
[3]
163
0
나훈아 콘서트 보면서 느끼는건데
[4]
153
0
협동컨텐츠는 조별과제와 같지
[2]
86
0
창작
류드밀라 그려봤옹
[35]
3272
73
다시보는 스튜비 브금 자체제작 한다는 글
[9]
675
22
건틀렛
각등이 하나로는 아무것도 못했는데
134
0
각수연 좋아?
[1]
81
0
근데 오피셜서포트는 인기가 없었나
97
0
개선
BGM, 스토리 개선안
[11]
655
16
보내줘야겠지?
[5]
137
0
알고보면 존나 착한 새끼..
[1]
469
7
수정
[19]
198
0
컨소시엄 빨리 들가야 하는 이유
[4]
139
0
선생님들 닉언 글이 조금씩 늘어나는데
[9]
772
17
길드장은 칼춤 춘다면서 안들어오고 출첵 안하는 놈은 1시간마다
[2]
104
0
각성캐 다 키웟는데 다음 누구 키울까
[3]
90
0
회사렙 차이 큰 매칭 어떻게생각함?
[1]
85
0
아니 18시간전은 짤라야하는거아니냐
[5]
149
0
근데 이터패치한거 체감좀되네
86
0
ㅋㅋ 박상연 <~~~~~ ㄹㅇ 천재네
104
0
캐시눈나는 머선템끼노?
[1]
83
0
그래서 누구 뽑고 시작해야함?
[6]
145
0
우리 컨소시엄은 승리했다!!!!!!!!!
[6]
185
0
뉴비 하루 찍먹소감
[6]
153
0
혹시 얘네가 늦게라도 출첵을 해주지 않을까?
82
0
로비화면 브금으로 하트베리 테마곡 깔아놓고싶은디
[2]
83
0
고닉=쓰레기,유동=?
[1]
116
0
이벤트 돌리면서 콘서트 보니깐 즐겁네
[3]
148
0
1-3에서 운지햇는데?
64
0
구인/구직
알파트릭스] 출석체크 위주 컨소시엄, 1명 모집중
[6]
181
0
앞으로 나보고 뉴비라고 부르는놈 각오해라...
[5]
125
1
구인/구직
"시그마" 에서 마지막 한 명 받는다
[2]
128
0
유동저격 금지라는데 누가 나대신 이거좀 올려주셈
[12]
361
14
구인/구직
오늘당장 출첵 가능한인원 1명받음
[4]
157
0
구인/구직
뉴비도 받아주는 컨소시엄 구함
[2]
127
0
근데 주시윤 각성 나오면 뽑을새끼가 있나?
[3]
299
0
이거 캐시맨 실행이안되는디 왜이럼
[2]
258
0
전과 노트 만드는거 어떰
[2]
69
4
념글보니까 갑자기 빡치네
[5]
151
0
연협그거 종이 다 쓰면 레벨링 어디서 함??
[1]
60
0
와 지금 윗집은 나훈아챈됬노
[1]
168
0
스포) 윾미나 줘팸 마렵네
[2]
155
0
스토리에서 주시윤 보고 싶다...
[1]
2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