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다들 최종접속이 다 몇초전이지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요즘 친창 왜이러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3]
ㅇㅇ (220.117)
삭제
수정
던붕이
비빅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임무에 레이드 1회 클리어 좋은거같다
82
0
엌ㅋ 사람많으니까 불타도 멸로 티안나네
[1]
117
0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56
0
건틀렛
여태까지 건틀렛 돌린거중에 가장 굴욕적이었던것
[4]
142
0
레이드 떴길래 싱글벙글 잡으러 갔는데
[2]
99
0
지금도 이런데 출첵 누가 했는지 안 떳으면
[1]
78
0
이거 왜 꼴리냐
[5]
548
1
공략
새로받으면 경치오르는놈들을 조심해라
[4]
407
4
이거 개쓸모없는 장비였네
[3]
97
0
혹시 메인 어려움맵은 경험치 더줘?
[7]
91
0
개선
출석체크 이렇게라도 개선해줘야지...
71
0
이벤맵 1-4 노말 깸. 질문 좀
[6]
131
0
이름값 못하는곳
[21]
944
28
건틀렛
야 이거 급한 새끼가 지는 게임이네
[7]
212
0
근데 늒네 받기 바빠야 되는 시점에 굳이 이걸 내놨어야 됐냐 상연아 ㅋㅋㅋㅋ
[1]
107
0
게롤트가 폴란드 나훈아다....
[1]
103
0
근데 협력사검색보니까 ㄹㅇ 대부분이 챈유저구나
102
0
구인/구직
힐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4]
216
2
컨소시움 애들끼리 레이드 공유 되니까 레이드 빛의 속도로 사라지네
[4]
119
0
✋질문
어제 시그마 손리세해서 시작한 늒네 질문좀
[4]
256
0
유닛 기만글은 화안나는데 장비옵션은 화남
[4]
84
0
보급소 기밀 쿼츠로 파는데 사는거임??
[6]
177
0
짤팁)카운터사이드의 마지막 등록번호는 786431번이다
[3]
208
0
근데 요즘 친창 왜이러냐
[3]
142
0
아잇 시팔
[6]
378
3
이쯤 되면 존나 기대되는 컨텐츠 ㅋㅋ
[11]
183
0
족뉴비련 시그마 이벤트맵 어디 돌아야 합니까??
[2]
75
0
찍먹 대기중 뉴비 낼 힐데 들고 오겠습니다
[2]
76
0
✋질문
뉴비 선별질문좀
[3]
163
0
나훈아 콘서트 보면서 느끼는건데
[4]
153
0
협동컨텐츠는 조별과제와 같지
[2]
86
0
창작
류드밀라 그려봤옹
[35]
3272
73
다시보는 스튜비 브금 자체제작 한다는 글
[9]
675
22
건틀렛
각등이 하나로는 아무것도 못했는데
134
0
각수연 좋아?
[1]
81
0
근데 오피셜서포트는 인기가 없었나
97
0
개선
BGM, 스토리 개선안
[11]
655
16
보내줘야겠지?
[5]
137
0
알고보면 존나 착한 새끼..
[1]
469
7
수정
[19]
198
0
컨소시엄 빨리 들가야 하는 이유
[4]
138
0
선생님들 닉언 글이 조금씩 늘어나는데
[9]
771
17
길드장은 칼춤 춘다면서 안들어오고 출첵 안하는 놈은 1시간마다
[2]
104
0
각성캐 다 키웟는데 다음 누구 키울까
[3]
89
0
회사렙 차이 큰 매칭 어떻게생각함?
[1]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