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혹시 메인 어려움맵은 경험치 더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0
작성일
댓글
[7]
푸별
와
푸별
와
와
푸별
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출첵 ㄹㅇ
[1]
104
0
✋질문
리브앨런 쓰레기임?
[12]
176
0
'카붕이 500배'
66
0
건틀렛
근데 니가와덱들은 전략전 돌때 어케하냐
[7]
161
0
강퇴해서 새로 받아도 경치 안오르지 않음?
[8]
159
0
진짜 상위권 유지하고싶으면 지금 탈퇴시켜달라 해야겟네
[3]
123
0
건틀렛
시발 각힐 밴 풀어라 진짜
[6]
317
0
지금 정신나갈거같음
[9]
137
0
섹스보지젖통
[4]
3830
2
씹화석 새끼들아!!!
[8]
151
0
이거 출첵받고 강퇴고 새로받아도 경치오름?
[10]
129
0
시그마 별로냐
[5]
118
0
대체 얼마동안 안한거지
[6]
137
0
다 중고로 받으면 50퍼 가능한건가
[1]
82
0
이벤트 임무에 레이드 1회 클리어 좋은거같다
82
0
엌ㅋ 사람많으니까 불타도 멸로 티안나네
[1]
116
0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56
0
건틀렛
여태까지 건틀렛 돌린거중에 가장 굴욕적이었던것
[4]
142
0
레이드 떴길래 싱글벙글 잡으러 갔는데
[2]
99
0
지금도 이런데 출첵 누가 했는지 안 떳으면
[1]
77
0
이거 왜 꼴리냐
[5]
548
1
공략
새로받으면 경치오르는놈들을 조심해라
[4]
407
4
이거 개쓸모없는 장비였네
[3]
97
0
혹시 메인 어려움맵은 경험치 더줘?
[7]
90
0
개선
출석체크 이렇게라도 개선해줘야지...
71
0
이벤맵 1-4 노말 깸. 질문 좀
[6]
130
0
이름값 못하는곳
[21]
943
28
건틀렛
야 이거 급한 새끼가 지는 게임이네
[7]
212
0
근데 늒네 받기 바빠야 되는 시점에 굳이 이걸 내놨어야 됐냐 상연아 ㅋㅋㅋㅋ
[1]
106
0
게롤트가 폴란드 나훈아다....
[1]
103
0
근데 협력사검색보니까 ㄹㅇ 대부분이 챈유저구나
101
0
구인/구직
힐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4]
216
2
컨소시움 애들끼리 레이드 공유 되니까 레이드 빛의 속도로 사라지네
[4]
119
0
✋질문
어제 시그마 손리세해서 시작한 늒네 질문좀
[4]
256
0
유닛 기만글은 화안나는데 장비옵션은 화남
[4]
84
0
보급소 기밀 쿼츠로 파는데 사는거임??
[6]
176
0
짤팁)카운터사이드의 마지막 등록번호는 786431번이다
[3]
207
0
근데 요즘 친창 왜이러냐
[3]
142
0
아잇 시팔
[6]
378
3
이쯤 되면 존나 기대되는 컨텐츠 ㅋㅋ
[11]
183
0
족뉴비련 시그마 이벤트맵 어디 돌아야 합니까??
[2]
75
0
찍먹 대기중 뉴비 낼 힐데 들고 오겠습니다
[2]
75
0
✋질문
뉴비 선별질문좀
[3]
163
0
나훈아 콘서트 보면서 느끼는건데
[4]
152
0
협동컨텐츠는 조별과제와 같지
[2]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