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맵 1-4 노말 깸. 질문 좀 초전자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0 작성일 2020-09-30 13:13:36 https://arca.live/b/counterside/8306707 따라하기 공략 보고시그마 하드 1-1까진 깼는데,파밍 효율은 고지역 갈수록 높아져?깰 수 있는 최고를 도는게 좋아? 아니면 일단은 1-1 하드 뺑뺑이만 돌아도 됨?당장은 1-1도 겨우 깨긴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KIRAREKI 2020-09-30 13:14:01 깰수있는 최고를 깨야지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09-30 13:14:03 *수정됨 하드 1-1 자동 돌리셈. 나도 늒네 키우는데 1-1만 돌아도 될거 같음.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0-09-30 13:14:11 노말은 다깨는게 좋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30 13:14:05 일단 하드 1-1 뻉뻉하셈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30 13:14:52 당연히 높은 곳이 좋으니까 1-1에서 뺑뺑이 치면서 육성해야지 펼쳐보기▼ 초전자포 2020-09-30 13:15: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 500배' ㅇㅇ 2020.09.30 66 0 건틀렛 근데 니가와덱들은 전략전 돌때 어케하냐 [7] 퓬뉜 2020.09.30 161 0 강퇴해서 새로 받아도 경치 안오르지 않음? [8] 제리_ 2020.09.30 159 0 진짜 상위권 유지하고싶으면 지금 탈퇴시켜달라 해야겟네 [3] 건공 2020.09.30 123 0 건틀렛 시발 각힐 밴 풀어라 진짜 [6] 심장발전소 2020.09.30 317 0 지금 정신나갈거같음 [9] 트리비알리스 2020.09.30 137 0 섹스보지젖통 [4] ㅇㅇ 2020.09.30 3830 2 씹화석 새끼들아!!! [8] ㅇㅇ 2020.09.30 151 0 이거 출첵받고 강퇴고 새로받아도 경치오름? [10] 토깡이 2020.09.30 129 0 시그마 별로냐 [5] 물음표 2020.09.30 118 0 대체 얼마동안 안한거지 [6] 엘빅이 2020.09.30 137 0 다 중고로 받으면 50퍼 가능한건가 [1] 아담한 2020.09.30 82 0 이벤트 임무에 레이드 1회 클리어 좋은거같다 이천쌀떡볶이 2020.09.30 82 0 엌ㅋ 사람많으니까 불타도 멸로 티안나네 [1] 아고닉에반데 2020.09.30 117 0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람다 2020.09.30 56 0 건틀렛 여태까지 건틀렛 돌린거중에 가장 굴욕적이었던것 [4] ㅇㅇ (61.255) 2020.09.30 142 0 레이드 떴길래 싱글벙글 잡으러 갔는데 [2] 페이커 2020.09.30 99 0 지금도 이런데 출첵 누가 했는지 안 떳으면 [1] ㅇㅇ 2020.09.30 78 0 이거 왜 꼴리냐 [5] 뷰지도살자 2020.09.30 548 1 공략 새로받으면 경치오르는놈들을 조심해라 [4] RH 2020.09.30 407 4 이거 개쓸모없는 장비였네 [3] 선반위곰인형 2020.09.30 97 0 혹시 메인 어려움맵은 경험치 더줘? [7] 와 2020.09.30 91 0 개선 출석체크 이렇게라도 개선해줘야지... 정리암 2020.09.30 71 0 이벤맵 1-4 노말 깸. 질문 좀 [6] 초전자포 2020.09.30 130 0 이름값 못하는곳 [21] ㅇㅇ (58.123) 2020.09.30 944 28 건틀렛 야 이거 급한 새끼가 지는 게임이네 [7] ㅇㅇ (125.188) 2020.09.30 212 0 근데 늒네 받기 바빠야 되는 시점에 굳이 이걸 내놨어야 됐냐 상연아 ㅋㅋㅋㅋ [1] 라쿰 2020.09.30 107 0 게롤트가 폴란드 나훈아다.... [1] ㅇㅇ (222.121) 2020.09.30 103 0 근데 협력사검색보니까 ㄹㅇ 대부분이 챈유저구나 sibalba 2020.09.30 101 0 구인/구직 힐데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4] 트리비알리스 2020.09.30 216 2 컨소시움 애들끼리 레이드 공유 되니까 레이드 빛의 속도로 사라지네 [4] 페이커 2020.09.30 119 0 ✋질문 어제 시그마 손리세해서 시작한 늒네 질문좀 [4] Sorfe 2020.09.30 256 0 유닛 기만글은 화안나는데 장비옵션은 화남 [4] 에랭이 2020.09.30 84 0 보급소 기밀 쿼츠로 파는데 사는거임?? [6]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09.30 176 0 짤팁)카운터사이드의 마지막 등록번호는 786431번이다 [3] 스크류바 2020.09.30 207 0 근데 요즘 친창 왜이러냐 [3] 엘빅이 2020.09.30 142 0 아잇 시팔 [6] 트리비알리스 2020.09.30 378 3 이쯤 되면 존나 기대되는 컨텐츠 ㅋㅋ [11] ㅇㅇ 2020.09.30 183 0 족뉴비련 시그마 이벤트맵 어디 돌아야 합니까?? [2] ㅇㅇ (182.221) 2020.09.30 75 0 찍먹 대기중 뉴비 낼 힐데 들고 오겠습니다 [2] 미유키 2020.09.30 75 0 ✋질문 뉴비 선별질문좀 [3] ㅇㅇ (218.239) 2020.09.30 163 0 나훈아 콘서트 보면서 느끼는건데 [4] 심장발전소 2020.09.30 152 0 협동컨텐츠는 조별과제와 같지 [2] ㅇㅇ (58.123) 2020.09.30 85 0 창작 류드밀라 그려봤옹 [35] ㅇㅇ (211.48) 2020.09.30 3271 73 다시보는 스튜비 브금 자체제작 한다는 글 [9] 행로 2020.09.30 675 2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30 1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