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기 공략 보고


시그마 하드 1-1까진 깼는데,


파밍 효율은 고지역 갈수록 높아져?


깰 수 있는 최고를 도는게 좋아? 아니면 일단은 1-1 하드 뺑뺑이만 돌아도 됨?


당장은 1-1도 겨우 깨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