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나눔 인증글 보니 보람이 있네 ㅇㅇ (124.197)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0-10-01 04:36:43 https://arca.live/b/counterside/8319166 첫번째 갤럼도 저녁에 올리기로 약속했으니꼭 하겠지나눔용 하나 더 만들러 간다근데 한달전에 내가 쓸거 뽑겠다고 8일을 했는데몇시간 만에 2개 먹으니 얼떨떨하네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뷰지도살자 2020-10-01 04:37:07 푸별 2020-10-01 04:37:10 금손인가봄 펼쳐보기▼ ㅇㅇ (124.197) 2020-10-01 04:38:14 삭제 수정 정작 내 본계는 오늘 개망했음 뽑기 펼쳐보기▼ 푸별 2020-10-01 04:38:44 나도 첫날 ssr 좀 나왓길래 괜찮은데했다가 이틀동안 ssr 구경도 못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이 류드밀라인가 걔 나왔는데 [8] ㅇㅇ (116.38) 2020.10.01 117 0 각성 이지수 패키지 살까 추석일반뽑 패키지살까 [2] ㅇㅇ (14.47) 2020.10.01 105 0 남자란 불가능하단걸 알더라도 [3] 엘빅이 2020.10.01 119 0 각수연으로 시작해도돼? [3] ㅇㅇ (125.189) 2020.10.01 81 0 2각성 뽑을 확률 계산 [1] yuu 2020.10.01 156 0 니네도 카사할 때 멀티창 켜두냐? [3] 우기 2020.10.01 80 0 크로스때 접었던 복귀늒네인데 뭐키워야대는지 좀 봐줘 [6] ㅇㅇ (112.166) 2020.10.01 86 0 샀다 [6] umtyson 2020.10.01 108 0 근데 내상각에 1800~1700사이일거 같음 [3] 쐺 2020.10.01 107 0 오랜만에 "그광고" 걸엇음 [6] 꿀때지 2020.10.01 151 0 각등이 100+ 있는데 아직도 브4가 말이되냐 [3] ㅇㅇ (121.6) 2020.10.01 79 0 픽뚫때문에 이제는 지쳐서 게임 못하겠다 [10] 린코 2020.10.01 137 1 각성 2개 리세 드뎌 성공했다!!! [45] ㅇㅇ (14.55) 2020.10.01 1075 32 이번패치 주월간 쿼츠만 안뺏었으면 최고의 패치였다 [2] 스퀘어에닉스 2020.10.01 99 0 6지부 뚫어야하나 [2] CCCAAA 2020.10.01 84 0 오예 12만포인트 모앗다~~~ 어디 썌끈한 광고없나~~~~~ [3] 꿀때지 2020.10.01 97 0 근데 유저수에 대한 불길한 생각이 들었어 [6] 구관조리병 2020.10.01 157 0 구관리국 ㄹㅇ 성능캐밖에 없네 [10] 수램 2020.10.01 235 0 아니 시발 존나커 [1] 라나 2020.10.01 98 0 카사 스킨 살게 하나밖에 없더라 [18] 릴리긔여어 2020.10.01 216 -1 가은이 성능 병신임? [4] ㅇㅇ (121.128) 2020.10.01 116 0 ??? : 그건 그렇고 카붕아 취직은 했니 ? [2] ㅇㅇ (222.102) 2020.10.01 93 0 월정액만 지르는 애들은 뽑기재화 어캐 하냐?? [4] 한펭 2020.10.01 125 0 나눔 인증글 보니 보람이 있네 [4] ㅇㅇ (124.197) 2020.10.01 92 1 각성 이지수 좋아? [3] ㅇㅇ (14.47) 2020.10.01 100 0 전에 키우돈 계정으로 복귀 해보려는데 필수캐 누구누구있냐 [3] ㅇㅇ (36.39) 2020.10.01 67 0 추석 기념 완장 이벤트! 힐데 2020.10.01 85 2 건틀렛 정신질환 환자임 [4] 건공 2020.10.01 111 0 캐르가 유저수를 예측해본대 [3] 뷰지도살자 2020.10.01 91 1 아 웨딩샤오린 살까 [2] umtyson 2020.10.01 105 0 짝짝짝 [2] 엘빅이 2020.10.01 90 0 Pvp 각성캐 필수아님? [9] 브 2020.10.01 135 0 월간 쿼츠팩이라도 돌려주면안되나 [6] 스퀘어에닉스 2020.10.01 84 0 각성힐데 사려면 기밀채용패키지 사야함? [3] Exile 2020.10.01 108 0 각수연은 별로야? [2] ㅇㅇ (125.189) 2020.10.01 75 0 오늘 2천명 넘으면 [2] 중고흑우 2020.10.01 109 0 난 지금 태생의 비밀을 안거 같아서 서러운데 [7] 이천쌀떡볶이 2020.10.01 134 3 각힐 진짜 딴딴하네 [1] 구르메아줌마 2020.10.01 83 0 에델수영복 광고를 봐서 요캇다 [9] 핸드소닉 2020.10.01 326 5 카사 할만하냐 [4] ㅇㅇ (39.125) 2020.10.01 58 0 요즘 못쉬다가 쉬느날 쉬니까 냥냥이가 ㅈㄴ 달라붙네 ㅋ [5] 금태링다메다메 2020.10.01 87 0 당신은 죽을수도있습니다 [3] 노드왕 2020.10.01 99 0 뉴비 거지됐는데 골드는 어디서 벌어? [1] 타조 2020.10.01 49 0 리세계 살때 갤에서 나눔한 계정있는지 봐야겠노 ㅇo 2020.10.01 62 0 ✋질문 궁금한게 있는데 [2] 가챠는ㅅㅇ 2020.10.01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1 0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