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해서 각성먹고 시작할까 생각했는데 새로애들 키울거생각하니 넘 좆같아서 걍 하던계정하는데


뭐부터 키워야하는지 좀 봐줘라










카린 뒤로 복귀하고 새로먹은것들인데 우선 투자순위 이런거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