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뚫이 시발 한두번이어야지
픽업뽑기 쳐나올때마다 픽뚫이야
그것도 새로나오는거면 뭐라안해
없는 쓰알많은데 중복만 계속쳐나오는게 말이냐?
각힐뽑는데 루미쳐나오고
각수연뽑는데 강소영쳐나오고
이거말고도 더있는데 말하기 입만 아프니 넘기고 한가위 쓰알권은 신규 사원 준다면서 왜 중복나오냐? 샤오린있는데 왜 샤오린이 쳐나와
내가 그래도 게임 애정때문에 계속 붙잡고 가려했는데 이제는 지친다 나는 여기서 하차하련다
현질한거 아까워서 갈접은 못하겠지만
픽뚫이 시발 한두번이어야지
픽업뽑기 쳐나올때마다 픽뚫이야
그것도 새로나오는거면 뭐라안해
없는 쓰알많은데 중복만 계속쳐나오는게 말이냐?
각힐뽑는데 루미쳐나오고
각수연뽑는데 강소영쳐나오고
이거말고도 더있는데 말하기 입만 아프니 넘기고 한가위 쓰알권은 신규 사원 준다면서 왜 중복나오냐? 샤오린있는데 왜 샤오린이 쳐나와
내가 그래도 게임 애정때문에 계속 붙잡고 가려했는데 이제는 지친다 나는 여기서 하차하련다
현질한거 아까워서 갈접은 못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