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뚫이 시발 한두번이어야지
픽업뽑기 쳐나올때마다 픽뚫이야
그것도 새로나오는거면 뭐라안해
없는 쓰알많은데 중복만 계속쳐나오는게 말이냐?
각힐뽑는데 루미쳐나오고
각수연뽑는데 강소영쳐나오고
이거말고도 더있는데 말하기 입만 아프니 넘기고 한가위 쓰알권은 신규 사원 준다면서 왜 중복나오냐? 샤오린있는데 왜 샤오린이 쳐나와
내가 그래도 게임 애정때문에 계속 붙잡고 가려했는데 이제는 지친다 나는 여기서 하차하련다
현질한거 아까워서 갈접은 못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