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 겜 요즘은 운영 ㄱㅊ냐 ㅇㅇ (182.2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8 작성일 2020-10-01 05:19:17 https://arca.live/b/counterside/8319986 예전에는 운영 개판이라고 오는 뉴비보고 저리가라고 하던데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0-10-01 05:19:28 맘스땃쥐 2020-10-01 05:19:45 빠루 2020-10-01 05:19:49 뻋촄콒퍱콐 2020-10-01 05:19:54 베버 2020-10-01 05:19:58 유투부 방송에서 사과도함 ㅋㅋㅋㅋ 펼쳐보기▼ hver 2020-10-01 05:20:17 거꾸로 무서울정도로 잘함 펼쳐보기▼ 카린웡 2020-10-01 05:20:44 푸링푸링 2020-10-01 05:21: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아 이거 잘뜬옵션이냐? [5] ㅇㅇ (218.54) 2020.10.01 138 0 건틀렛 전략전 플2했다!!!!!!! [4] 아루엘 2020.10.01 91 0 이거 채용획득은 재료 ㄴㄴ? [6] 지윤 2020.10.01 137 0 응애..응애... [1] 토깡이 2020.10.01 326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5] ㅇㅇ (115.143) 2020.10.01 109 0 건틀렛 전략전 정정당당하게 덤벼라 [7]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16 -1 하이차X나 저 좆같은 사기꾼새끼들 카사 헝앱에서 광고하노 ㅋㅋㅋ [2] 야스왕 2020.10.01 197 0 ✋질문 님들 이터 어케 모을까요 [1] 퓬뉜 2020.10.01 69 0 시그마 패시브 실비아처럼 메카버프 주셈 [5] 시그마 2020.10.01 116 1 루미전장 셋옵 홍어했냐? [3] leakas 2020.10.01 128 0 미접 1일 이길래 접은줄 알고 친삭했는데 [4] 페이커 2020.10.01 133 1 눌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1] ㅇㅇ (14.39) 2020.10.01 90 0 각힐 없음 겜 하기 힘듬? [7] ㅇㅇ (36.39) 2020.10.01 102 0 이거 계정 쓰알 좆망인데 쓰냐? [6] 노무알라무쿵 2020.10.01 120 0 보급소 융합핵 200쿼츠 산다 안산다 [3] 라이트닝카운터 2020.10.01 157 0 응딩이 한대씩 치기전에 이년 이름 말해 [7] ㅇㅇ (61.76) 2020.10.01 219 0 니나랑 흑신부는 흑인 아닌거같음 [4] ㅇㅇ (124.54) 2020.10.01 88 0 r은 힌돌재료 써도됨? [4] 지윤 2020.10.01 81 0 각힐 원툴덱에 시그마 쓸만할 듯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68 0 예전에 스비갤에서 분탕 많이쳤는데 [4] ㅇㅇ (14.138) 2020.10.01 128 1 흑인캐릭 1개박에없네 [2] 브 2020.10.01 118 0 뉴비 각성 힐데 리세하기 귀찮은데 어떡함 [7] 타조 2020.10.01 159 0 카사 해야하는 이유 [3] 언니제발 2020.10.01 103 0 이 겜 요즘은 운영 ㄱㅊ냐 [8] ㅇㅇ (182.231) 2020.10.01 128 0 근데 시그마 마리아로 잡기는 힘들더라 ㅇㅇ [11] 야스왕 2020.10.01 128 0 님들 쿼츠로 이터사도 됨? [3] 퓬뉜 2020.10.01 81 0 나만 업데이트 잘못된듯 [7] hver 2020.10.01 175 0 시그마 110 나쁘지않은거같다 [1] umtyson 2020.10.01 319 1 아니 대체 언제 초특급 신규 완료할 수잇는거냐? [1] ㅇㅇ (1.242) 2020.10.01 101 0 뉴비 두번째 100렙 [2]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57 0 겜 키면 이거 안뜨게할수없음? [4] ㅇㅇ (183.103) 2020.10.01 130 0 뉴비들 리세 한번씩만 해봐 [1] 베버 2020.10.01 97 0 그러니까 29일 이전 계정은 당장 시작해가 안된다는거임 [3] 이천쌀떡볶이 2020.10.01 203 0 요즘 카챈보면 옛날생각나서 눈물남 [1] 야스왕 2020.10.01 73 2 내가할때만해도 다이브 드가면 무조건 느낌표 찾아헤맸는데 [2] ㅇㅇ (112.166) 2020.10.01 76 0 ㅋㅋ 화면 다 가리네 [1] 몰름보 2020.10.01 122 0 님들 소대 자동편성 믿을만함? [3] 뻋촄콒퍱콐 2020.10.01 276 0 솔저덱 카운터가 뭐임?? [11] ㅇㅇ (1.215) 2020.10.01 146 0 픽뚫 야누스 떠버림 우푸푸 2020.10.01 114 0 스알도 초월 재료 할만 하지않냐 브 2020.10.01 64 0 대공패치 체감보소 [5]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34 -2 시발ㅋㅋㅋ 우결하다가 진결로 넘어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61.76) 2020.10.01 140 0 김하나 볼때마다 왜이렇게 얀데레같지 [3] ㅇㅇ (183.103) 2020.10.01 185 1 이거 근데 함선스킬이나 패시브나 애들 스킬이나 장비에 ㅇㅇ (112.166) 2020.10.01 49 0 시그마 상향하냐?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01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