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힐 없음 겜 하기 힘듬? ㅇㅇ (36.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0-10-01 05:21:44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042 타 게임에 비유 하면 싫어할거 같은데 내가 감이 안와서 그럼페그오로 치면 공명 스카디프리그네로 치면 무이미 뉴이 같은 그런급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hver 2020-10-01 05:22:05 그정도는아님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5:23:21 걍 편해지는거지 그건 이님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0-01 05:23:27 nr따리로도 스토리끝까지 다밀수있음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01 05:23:32 없으면 게임못하는 인권캐의 범주까진 아닌데 pvp 좋아하고 신경쓰면 각성캐들이 몹시 꼬와질순있음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5:23:45 좌변기에 비데 설치하는정돈가 펼쳐보기▼ 베버 2020-10-01 05:24:28 이겜 소대 3,4 키우다보면 캐릭 키울게 많아서 인권까진 없음 근데 각힐 있으면 그 덱에 탱 더 넣을필요없으니 타소대 신경을 더 쓸수있어서 진행이 빠르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1 05:25:06 당연히 비싼만큼 성능 좋은 건 사실이고 맵미는게 좀 편해지긴함 지금 각성리세가 쉬우니까 다들 추천하는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게스트로 여러개 저장 됨? [1] 졸린개 2020.10.01 165 0 건틀렛 미친년,,,, [4] 몰름보 2020.10.01 203 0 건틀렛 아 3각 뭐냐고 ㅋㅋㅋ [2] ㅈㅈ 2020.10.01 142 0 시발 할배들 어디서 그렇게 융합핵 땡겨오는거야 [9] 카린웡 2020.10.01 160 0 아 장난하지 마라고ㅋㅋ [11] yoru 2020.10.01 195 0 "보이스피싱에 당한 것 같아요" [4]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155 1 계정 선택좀 [4] 노무알라무쿵 2020.10.01 184 0 특정 글쓸때 올린 짤 [9] 양하림 2020.10.01 162 0 리세는 어케 함 [3] 타조 2020.10.01 103 0 9월1일~28일 유입중에 당장시작해 깨진 사람 있음? [11] 이천쌀떡볶이 2020.10.01 180 0 전략전 2연패 했다.. ㅇㅇ (121.145) 2020.10.01 46 1 얘들아 이거 잘뜬옵션이냐? [5] ㅇㅇ (218.54) 2020.10.01 138 0 건틀렛 전략전 플2했다!!!!!!! [4] 아루엘 2020.10.01 91 0 이거 채용획득은 재료 ㄴㄴ? [6] 지윤 2020.10.01 138 0 응애..응애... [1] 토깡이 2020.10.01 326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5] ㅇㅇ (115.143) 2020.10.01 109 0 건틀렛 전략전 정정당당하게 덤벼라 [7]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16 -1 하이차X나 저 좆같은 사기꾼새끼들 카사 헝앱에서 광고하노 ㅋㅋㅋ [2] 야스왕 2020.10.01 197 0 ✋질문 님들 이터 어케 모을까요 [1] 퓬뉜 2020.10.01 69 0 시그마 패시브 실비아처럼 메카버프 주셈 [5] 시그마 2020.10.01 116 1 루미전장 셋옵 홍어했냐? [3] leakas 2020.10.01 128 0 미접 1일 이길래 접은줄 알고 친삭했는데 [4] 페이커 2020.10.01 133 1 눌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1] ㅇㅇ (14.39) 2020.10.01 91 0 각힐 없음 겜 하기 힘듬? [7] ㅇㅇ (36.39) 2020.10.01 102 0 이거 계정 쓰알 좆망인데 쓰냐? [6] 노무알라무쿵 2020.10.01 120 0 보급소 융합핵 200쿼츠 산다 안산다 [3] 라이트닝카운터 2020.10.01 157 0 응딩이 한대씩 치기전에 이년 이름 말해 [7] ㅇㅇ (61.76) 2020.10.01 219 0 니나랑 흑신부는 흑인 아닌거같음 [4] ㅇㅇ (124.54) 2020.10.01 88 0 r은 힌돌재료 써도됨? [4] 지윤 2020.10.01 81 0 각힐 원툴덱에 시그마 쓸만할 듯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68 0 예전에 스비갤에서 분탕 많이쳤는데 [4] ㅇㅇ (14.138) 2020.10.01 129 1 흑인캐릭 1개박에없네 [2] 브 2020.10.01 118 0 뉴비 각성 힐데 리세하기 귀찮은데 어떡함 [7] 타조 2020.10.01 160 0 카사 해야하는 이유 [3] 언니제발 2020.10.01 103 0 이 겜 요즘은 운영 ㄱㅊ냐 [8] ㅇㅇ (182.231) 2020.10.01 129 0 근데 시그마 마리아로 잡기는 힘들더라 ㅇㅇ [11] 야스왕 2020.10.01 128 0 님들 쿼츠로 이터사도 됨? [3] 퓬뉜 2020.10.01 81 0 나만 업데이트 잘못된듯 [7] hver 2020.10.01 175 0 시그마 110 나쁘지않은거같다 [1] umtyson 2020.10.01 319 1 아니 대체 언제 초특급 신규 완료할 수잇는거냐? [1] ㅇㅇ (1.242) 2020.10.01 101 0 뉴비 두번째 100렙 [2] 안될꺼뭐있노 2020.10.01 157 0 겜 키면 이거 안뜨게할수없음? [4] ㅇㅇ (183.103) 2020.10.01 130 0 뉴비들 리세 한번씩만 해봐 [1] 베버 2020.10.01 97 0 그러니까 29일 이전 계정은 당장 시작해가 안된다는거임 [3] 이천쌀떡볶이 2020.10.01 203 0 요즘 카챈보면 옛날생각나서 눈물남 [1] 야스왕 2020.10.01 7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