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9월1일~28일 유입중에 당장시작해 깨진 사람 있음? 이천쌀떡볶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9 작성일 2020-10-01 05:25:04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096 건의 넣기전에 일단 물어는 봐야할거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사과슈 2020-10-01 05:25:41 그거 뭐 버그라며? 펼쳐보기▼ ㅇㅇ (124.197) 2020-10-01 05:25:50 삭제 수정 뉴비 출석판은 9/1부터 당장 시작해는 추석 이벤트 생성 계정부터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10-01 05:26:40 삭제 수정 그거 깨지는거였음?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1 05:26:45 *수정됨 지들이 공지에다가 신규 가입 이벤트 대상자 9월 1일까지 늘릴꺼라고 적어놨는데 그럼 이건 추석이벤트지 신규 가입 이벤트가 아니니까 대상 아니라고 갈라치는건가? 펼쳐보기▼ ㅇㅇ (124.197) 2020-10-01 05:32:50 삭제 수정 그거는 출석판만 아님? 그 전에 받던 출석판 없어져서 사과의 의미로 추석신규 대상으로 하려던거 9/1까지 확장시켜준거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1 05:34:54 그럼 9월 29일부터 시작될 신규 가입 이벤트 대상자를 9월 1일까지 늘린다는게 그뜻이였다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124.197) 2020-10-01 05:35:38 삭제 수정 신규 출석판만 9/1일까지 맞고 새로 생긴 당장 시작해는 내 리세계정 잘만깨짐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1 05:37:01 신규 유입이 저걸 어떻게 구분을 해 와 진짜 미치겠다 펼쳐보기▼ ㅇㅇ (124.197) 2020-10-01 05:37:47 삭제 수정 출석판 공지를 패치노트에 안쓰고 그냥 버그 공지에다가 해버려서 헷갈릴만함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1 05:38:11 그걸 알았으면 과금 안하고 그냥 나도 29일부터 시작했지 펼쳐보기▼ hver 2020-10-01 05:26:23 그거 다 못하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남는게 시간이라 리세 하러 가본다 [1] 타조 2020.10.01 121 0 시그마 힐밴은 굳이 왜준걸까 [3] 유유칼믹 2020.10.01 100 0 늒네 찍먹하고싶은데 각성힐데메물이 없어 흑흑 [4] ㅇㅇ (220.92) 2020.10.01 73 0 아주 요물이네 이 게임 [5] 페이커 2020.10.01 249 0 형들 용돈 받았는데 정액제부터 사면 됨? [3] ㅇㅇ (175.121) 2020.10.01 126 1 리세할때 미세팁 베버 2020.10.01 63 0 리세 이거로 시작가능? [4] 너무피곤해 2020.10.01 129 0 시그마 110하면 융합핵 두배 효율이라고~ [5] 시그마 2020.10.01 158 0 건틀렛 각등이도 각수연도 없는 사람은 건 왜함? [1] ㅇㅇ (125.188) 2020.10.01 124 0 컨소시움 협력전에서 메카닉 사용불가맵 나왔으면좋겠다 [1] 야스왕 2020.10.01 56 0 보조장비 존나 부족한데 이거 정상임? [3] 안될꺼뭐있노 2020.10.01 53 0 페북 연동 하면 안되는거였음? [2] 구르메아줌마 2020.10.01 114 0 그래서 시그마 여자야 남자야 [8] 언니제발 2020.10.01 128 -1 4시에 폭사하고 다리 제로부터 시작할려고 했는데 2각성 먹었다!!!!!!!!!!!!!!! [6] 마룽 2020.10.01 132 3 리세계 게스트로 여러개 저장 됨? [1] 졸린개 2020.10.01 165 0 건틀렛 미친년,,,, [4] 몰름보 2020.10.01 203 0 건틀렛 아 3각 뭐냐고 ㅋㅋㅋ [2] ㅈㅈ 2020.10.01 142 0 시발 할배들 어디서 그렇게 융합핵 땡겨오는거야 [9] 카린웡 2020.10.01 160 0 아 장난하지 마라고ㅋㅋ [11] yoru 2020.10.01 195 0 "보이스피싱에 당한 것 같아요" [4]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155 1 계정 선택좀 [4] 노무알라무쿵 2020.10.01 183 0 특정 글쓸때 올린 짤 [9] 양하림 2020.10.01 162 0 리세는 어케 함 [3] 타조 2020.10.01 103 0 9월1일~28일 유입중에 당장시작해 깨진 사람 있음? [11] 이천쌀떡볶이 2020.10.01 179 0 전략전 2연패 했다.. ㅇㅇ (121.145) 2020.10.01 46 1 얘들아 이거 잘뜬옵션이냐? [5] ㅇㅇ (218.54) 2020.10.01 138 0 건틀렛 전략전 플2했다!!!!!!! [4] 아루엘 2020.10.01 91 0 이거 채용획득은 재료 ㄴㄴ? [6] 지윤 2020.10.01 138 0 응애..응애... [1] 토깡이 2020.10.01 326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5] ㅇㅇ (115.143) 2020.10.01 109 0 건틀렛 전략전 정정당당하게 덤벼라 [7]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16 -1 하이차X나 저 좆같은 사기꾼새끼들 카사 헝앱에서 광고하노 ㅋㅋㅋ [2] 야스왕 2020.10.01 197 0 ✋질문 님들 이터 어케 모을까요 [1] 퓬뉜 2020.10.01 69 0 시그마 패시브 실비아처럼 메카버프 주셈 [5] 시그마 2020.10.01 116 1 루미전장 셋옵 홍어했냐? [3] leakas 2020.10.01 128 0 미접 1일 이길래 접은줄 알고 친삭했는데 [4] 페이커 2020.10.01 133 1 눌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1] ㅇㅇ (14.39) 2020.10.01 91 0 각힐 없음 겜 하기 힘듬? [7] ㅇㅇ (36.39) 2020.10.01 102 0 이거 계정 쓰알 좆망인데 쓰냐? [6] 노무알라무쿵 2020.10.01 120 0 보급소 융합핵 200쿼츠 산다 안산다 [3] 라이트닝카운터 2020.10.01 157 0 응딩이 한대씩 치기전에 이년 이름 말해 [7] ㅇㅇ (61.76) 2020.10.01 219 0 니나랑 흑신부는 흑인 아닌거같음 [4] ㅇㅇ (124.54) 2020.10.01 88 0 r은 힌돌재료 써도됨? [4] 지윤 2020.10.01 81 0 각힐 원툴덱에 시그마 쓸만할 듯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68 0 예전에 스비갤에서 분탕 많이쳤는데 [4] ㅇㅇ (14.138) 2020.10.01 12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