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시그마 여자야 남자야 언니제발 추천 0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27 작성일 2020-10-01 05:28:53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166 생긴건 페그오 엘키두 짭 같은데 설정도 베껴온건 아니겠지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8] b0ss 2020-10-01 05:29:23 여자 펼쳐보기▼ 언니제발 2020-10-01 05:29:40 다행이다 펼쳐보기▼ 퓬뉜 2020-10-01 05:29:45 사실상 무성이긴한데 홀로그램만 놓고보면 여캐지 펼쳐보기▼ 언니제발 2020-10-01 05:29:59 시그마 2020-10-01 05:33:05 홀로그램 나오기전에도 R4가 아가씨라고 부른거보면 처음부터 여성형 메카닉이였음 펼쳐보기▼ 페이커 2020-10-01 05:30:57 *수정됨 본인 피셜 관리자가 딸이라고 부름 펼쳐보기▼ 언니제발 2020-10-01 05:31:23 페이커 2020-10-01 05:32:21 그러니까 플레이어 딸이라고 이해 어렵게 글쓴 내잘못이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는 여지없이 무적권 여자임 [4] 시그마 2020.10.01 409 0 건틀렛 ㅋㅋ 각수연 씹년 [2] 몰름보 2020.10.01 126 0 건틀렛 여태 서폿을 너무 무시한듯 건공 2020.10.01 99 0 보추캐 마렵다 [2] ㅇㅇ 2020.10.01 450 -1 솔메덱 키우면서 알게된 사실 [1] ㅇㅇ (116.40) 2020.10.01 115 0 사료의 변화 미쳤네 [19] gkdhkdhk 2020.10.01 1377 27 리세할때 사장 이름 반복해서 같은 이름으로 지어도 됨? [7] GTG 2020.10.01 84 0 그림자 전당 1단계? byute 2020.10.01 62 0 대공5어렵네 [3] ㅇㅇ (112.214) 2020.10.01 93 0 머야 이겜 10뽑마다 확정 있음? [5] ㅇㅇ (126.168) 2020.10.01 140 -5 구인/구직 컨소시엄 구하는 사람 있음?? [2] 갓겜충아님 2020.10.01 152 0 뉴비 남는게 시간이라 리세 하러 가본다 [1] 타조 2020.10.01 121 0 시그마 힐밴은 굳이 왜준걸까 [3] 유유칼믹 2020.10.01 100 0 늒네 찍먹하고싶은데 각성힐데메물이 없어 흑흑 [4] ㅇㅇ (220.92) 2020.10.01 73 0 아주 요물이네 이 게임 [5] 페이커 2020.10.01 249 0 형들 용돈 받았는데 정액제부터 사면 됨? [3] ㅇㅇ (175.121) 2020.10.01 125 1 리세할때 미세팁 베버 2020.10.01 63 0 리세 이거로 시작가능? [4] 너무피곤해 2020.10.01 129 0 시그마 110하면 융합핵 두배 효율이라고~ [5] 시그마 2020.10.01 157 0 건틀렛 각등이도 각수연도 없는 사람은 건 왜함? [1] ㅇㅇ (125.188) 2020.10.01 124 0 컨소시움 협력전에서 메카닉 사용불가맵 나왔으면좋겠다 [1] 야스왕 2020.10.01 56 0 보조장비 존나 부족한데 이거 정상임? [3] 안될꺼뭐있노 2020.10.01 53 0 페북 연동 하면 안되는거였음? [2] 구르메아줌마 2020.10.01 114 0 그래서 시그마 여자야 남자야 [8] 언니제발 2020.10.01 127 -1 4시에 폭사하고 다리 제로부터 시작할려고 했는데 2각성 먹었다!!!!!!!!!!!!!!! [6] 마룽 2020.10.01 132 3 리세계 게스트로 여러개 저장 됨? [1] 졸린개 2020.10.01 165 0 건틀렛 미친년,,,, [4] 몰름보 2020.10.01 202 0 건틀렛 아 3각 뭐냐고 ㅋㅋㅋ [2] ㅈㅈ 2020.10.01 142 0 시발 할배들 어디서 그렇게 융합핵 땡겨오는거야 [9] 카린웡 2020.10.01 159 0 아 장난하지 마라고ㅋㅋ [11] yoru 2020.10.01 195 0 "보이스피싱에 당한 것 같아요" [4]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1 154 1 계정 선택좀 [4] 노무알라무쿵 2020.10.01 183 0 특정 글쓸때 올린 짤 [9] 양하림 2020.10.01 162 0 리세는 어케 함 [3] 타조 2020.10.01 102 0 9월1일~28일 유입중에 당장시작해 깨진 사람 있음? [11] 이천쌀떡볶이 2020.10.01 179 0 전략전 2연패 했다.. ㅇㅇ (121.145) 2020.10.01 46 1 얘들아 이거 잘뜬옵션이냐? [5] ㅇㅇ (218.54) 2020.10.01 138 0 건틀렛 전략전 플2했다!!!!!!! [4] 아루엘 2020.10.01 91 0 이거 채용획득은 재료 ㄴㄴ? [6] 지윤 2020.10.01 137 0 응애..응애... [1] 토깡이 2020.10.01 326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5] ㅇㅇ (115.143) 2020.10.01 109 0 건틀렛 전략전 정정당당하게 덤벼라 [7] 카사하는병신 2020.10.01 216 -1 하이차X나 저 좆같은 사기꾼새끼들 카사 헝앱에서 광고하노 ㅋㅋㅋ [2] 야스왕 2020.10.01 197 0 ✋질문 님들 이터 어케 모을까요 [1] 퓬뉜 2020.10.01 69 0 시그마 패시브 실비아처럼 메카버프 주셈 [5] 시그마 2020.10.01 1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