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연이면 안하려고 했는데 힐데 너무 이쁘자너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남는게 시간이라 리세 하러 가본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1
작성일
댓글
[1]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각성 힐데 뽑아 각성 이수연 뽑아?
[2]
246
0
이거 너무 괘씸한데
[4]
95
0
금태는 정보를 뿌려라
[2]
69
0
1달차 무과금 뉴비 비틱새기 덱 질문하러 옴
[18]
189
0
주인없는 융합핵;;;
[3]
79
0
저는 시그마를 보고 새 취향에 눈을 떴음
[4]
179
0
각수연 2초월 해줬는데 이제 다음으로 뭐 키울까?
[5]
129
0
아 시발 리세10번해도 각힐하나가 안나오네 미쳤다
[4]
102
0
대공말고 기계로 롤백해야 함
66
0
역시 리세는 사람 게임하기 싫게한다....
[8]
182
0
뉴비 SSR 주는거 얘 나왔는데 좋음?
[8]
238
0
최고의 플레이.gif
240
0
시그마는 여지없이 무적권 여자임
[4]
409
0
건틀렛
ㅋㅋ 각수연 씹년
[2]
126
0
건틀렛
여태 서폿을 너무 무시한듯
99
0
보추캐 마렵다
[2]
451
-1
솔메덱 키우면서 알게된 사실
[1]
115
0
사료의 변화 미쳤네
[19]
1377
27
리세할때 사장 이름 반복해서 같은 이름으로 지어도 됨?
[7]
84
0
그림자 전당 1단계?
62
0
대공5어렵네
[3]
93
0
머야 이겜 10뽑마다 확정 있음?
[5]
141
-5
구인/구직
컨소시엄 구하는 사람 있음??
[2]
153
0
뉴비 남는게 시간이라 리세 하러 가본다
[1]
121
0
시그마 힐밴은 굳이 왜준걸까
[3]
101
0
늒네 찍먹하고싶은데 각성힐데메물이 없어 흑흑
[4]
74
0
아주 요물이네 이 게임
[5]
249
0
형들 용돈 받았는데 정액제부터 사면 됨?
[3]
126
1
리세할때 미세팁
63
0
리세 이거로 시작가능?
[4]
129
0
시그마 110하면 융합핵 두배 효율이라고~
[5]
158
0
건틀렛
각등이도 각수연도 없는 사람은 건 왜함?
[1]
124
0
컨소시움 협력전에서 메카닉 사용불가맵 나왔으면좋겠다
[1]
56
0
보조장비 존나 부족한데 이거 정상임?
[3]
53
0
페북 연동 하면 안되는거였음?
[2]
114
0
그래서 시그마 여자야 남자야
[8]
128
-1
4시에 폭사하고 다리 제로부터 시작할려고 했는데 2각성 먹었다!!!!!!!!!!!!!!!
[6]
132
3
리세계 게스트로 여러개 저장 됨?
[1]
165
0
건틀렛
미친년,,,,
[4]
203
0
건틀렛
아 3각 뭐냐고 ㅋㅋㅋ
[2]
143
0
시발 할배들 어디서 그렇게 융합핵 땡겨오는거야
[9]
160
0
아 장난하지 마라고ㅋㅋ
[11]
195
0
"보이스피싱에 당한 것 같아요"
[4]
155
1
계정 선택좀
[4]
184
0
특정 글쓸때 올린 짤
[9]
1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