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역시 리세는 사람 게임하기 싫게한다.... ㅇㅇ (114.2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1 작성일 2020-10-01 05:35:34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282 일일히 손으로 다 하려니깐 겜 하기 싫어짐 며칠 째 안나오고 걍 하던 계정이나 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건공 2020-10-01 05:35:56 던붕이 2020-10-01 05:36:09 나눔하는 애들많던데 좀 기다려보던가 펼쳐보기▼ ㅇㅇ (114.203) 2020-10-01 05:43:29 삭제 수정 나눔하는거 받으면 책임감 갖고 계속 해야하잖아 나는 내가 맘대로 접어도 되길 원해 펼쳐보기▼ sBerry 2020-10-01 05:36:12 야스왕 2020-10-01 05:36:24 푸별 2020-10-01 05:39:10 https://arca.live/b/counterside/8293807?category=%EA%B3%B5%EB%9E%B5&target=all&keyword=&p=1 펼쳐보기▼ ㅇㅇ (114.203) 2020-10-01 05:42:56 삭제 수정 이거대로 하는중인데 마우스 녹화 같은거 쓰면 90퍼확률로 타이밍 안맞아서 지랄나더라 그래서 손으로 해야함 펼쳐보기▼ 푸별 2020-10-01 05:43:10 그건 어쩔수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랑 에델도 뽑아야하는데 [2] 구르메아줌마 2020.10.01 129 0 10뽑남은거 다음주에 천장으로 이수연 뽑을거같은데 닥등이 2020.10.01 40 0 오늘도 시작이야 [1] ㅇㅇ 2020.10.01 61 0 와 구글플레이 플레티넘됐네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10.01 90 0 구인/구직 아니 시발 지원하고 누군지 말을 쓰라고 시발놈들아 ㅋㅋㅋㅋ [9] 야생마상훈쨩 2020.10.01 251 -4 건틀렛 내가 시그마써서 점수 욵지하니까 뵈는게 없노? [2] ㅇo 2020.10.01 120 -1 똥싸면서 카사하니까 30분 순삭이네 시벌 [1] 라나 2020.10.01 60 0 각성 리세,,, 때려칠까? [3] Eloa 2020.10.01 87 0 복커늒네 좆됐다 ㄷㄷ [4] ㅇㅇ 2020.10.01 107 0 내 컨소시엄 4명있는데 [1] 브 2020.10.01 43 0 힐데 [2] 토깡이 2020.10.01 1184 0 터미 3코해줘 금태야. byute 2020.10.01 66 0 건틀렛 각성 유미나? 아아... [10] lllBoomerlll 2020.10.01 208 0 가테에도 좆방충캐릭 잇는대 [14] 십공소 2020.10.01 159 0 ✋질문 각성 힐데 뽑아 각성 이수연 뽑아? [2] ㅇㅇ (220.84) 2020.10.01 246 0 이거 너무 괘씸한데 [4] 캐빨겜 2020.10.01 95 0 금태는 정보를 뿌려라 [2] 공기소리 2020.10.01 69 0 1달차 무과금 뉴비 비틱새기 덱 질문하러 옴 [18] 언니제발 2020.10.01 189 0 주인없는 융합핵;;; [3] byute 2020.10.01 79 0 저는 시그마를 보고 새 취향에 눈을 떴음 [4] 시그마 2020.10.01 178 0 각수연 2초월 해줬는데 이제 다음으로 뭐 키울까? [5] ㅇㅇ (1.241) 2020.10.01 129 0 아 시발 리세10번해도 각힐하나가 안나오네 미쳤다 [4] ㅇㅇ (119.149) 2020.10.01 101 0 대공말고 기계로 롤백해야 함 ㅇㅇ 2020.10.01 66 0 역시 리세는 사람 게임하기 싫게한다.... [8] ㅇㅇ (114.203) 2020.10.01 181 0 뉴비 SSR 주는거 얘 나왔는데 좋음? [8] dd 2020.10.01 238 0 최고의 플레이.gif 보노본호 2020.10.01 240 0 시그마는 여지없이 무적권 여자임 [4] 시그마 2020.10.01 409 0 건틀렛 ㅋㅋ 각수연 씹년 [2] 몰름보 2020.10.01 126 0 건틀렛 여태 서폿을 너무 무시한듯 건공 2020.10.01 99 0 보추캐 마렵다 [2] ㅇㅇ 2020.10.01 450 -1 솔메덱 키우면서 알게된 사실 [1] ㅇㅇ (116.40) 2020.10.01 115 0 사료의 변화 미쳤네 [19] gkdhkdhk 2020.10.01 1377 27 리세할때 사장 이름 반복해서 같은 이름으로 지어도 됨? [7] GTG 2020.10.01 84 0 그림자 전당 1단계? byute 2020.10.01 62 0 대공5어렵네 [3] ㅇㅇ (112.214) 2020.10.01 93 0 머야 이겜 10뽑마다 확정 있음? [5] ㅇㅇ (126.168) 2020.10.01 140 -5 구인/구직 컨소시엄 구하는 사람 있음?? [2] 갓겜충아님 2020.10.01 152 0 뉴비 남는게 시간이라 리세 하러 가본다 [1] 타조 2020.10.01 121 0 시그마 힐밴은 굳이 왜준걸까 [3] 유유칼믹 2020.10.01 101 0 늒네 찍먹하고싶은데 각성힐데메물이 없어 흑흑 [4] ㅇㅇ (220.92) 2020.10.01 74 0 아주 요물이네 이 게임 [5] 페이커 2020.10.01 249 0 형들 용돈 받았는데 정액제부터 사면 됨? [3] ㅇㅇ (175.121) 2020.10.01 126 1 리세할때 미세팁 베버 2020.10.01 63 0 리세 이거로 시작가능? [4] 너무피곤해 2020.10.01 129 0 시그마 110하면 융합핵 두배 효율이라고~ [5] 시그마 2020.10.01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