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아니 시발 지원하고 누군지 말을 쓰라고 시발놈들아 ㅋㅋㅋㅋ 야생마상훈쨩 추천 0 비추천 4 댓글 9 조회수 251 작성일 2020-10-01 05:40:28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372 왜 추석에 서로 빡치게 하는거여글쓸때마다 지원수 +3 이상이라서 벌써 지원자만 20명임걍 챈놈이라고 글 하나만 써달라고 개새기야일부로 안쓰는거면 참 씨발 고맙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9] 스크류바 2020-10-01 05:40:39 유유칼믹 2020-10-01 05:40:46 지원했습니다^^~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10-01 05:40:52 야생아니냐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5:41:12 그러기엔 모집글 쓸때마다 지원자가 늘어서 펼쳐보기▼ 건공 2020-10-01 05:41:07 비밀덧글 입니다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1 05:41:29 알고보니 전부 야생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01 05:4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엑싸 2020-10-01 05:59:34 나오ㅐ 안받아줘 굴키티기미임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6:00:05 말을 쳐해야 받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아이가 골드까지 갈 수 있을까요? [7] 안될꺼뭐있노 2020.10.01 98 0 일러는 좋은데 아쉬움. [15] byute 2020.10.01 161 0 컨소출첵안한 3명 추노준비중 [38] 늒네쟝 2020.10.01 352 0 주시윤 키우라는 글이 많네 [6] 언니제발 2020.10.01 98 0 ✋질문 이거 융합핵 패키지 구매해도 됨? [4] ㅇㅇ (175.121) 2020.10.01 336 0 리세 꼭 컴으로 해야하냐 [2] ㅇㅇ (39.125) 2020.10.01 69 0 반응속도가 느려서 지니까 개빡치네 [4] ㅇㅇ (183.98) 2020.10.01 63 0 아 망겜..이터가없네... [4] 중고흑우 2020.10.01 88 0 각수연에 쓸 정보 시그마에 다쳐박앗는데 십공소 2020.10.01 34 0 금태가 과연 에델은 레지나랑 같이낼까? [1] 야스왕 2020.10.01 47 0 건틀렛 각등이보다 더 무서운거 보고 지릴뻔함;; [2] 직무유기 2020.10.01 113 0 2각뽑은 시작하자마자 주는 3000 쿼츠로 하는거지? [1] GTG 2020.10.01 81 0 얘들아 고맙다 복귀계정 안버려서 뉴비 존나게 컸다 [5] 응애애기카붕 2020.10.01 134 0 여기 챈길아니면 홍보못하냐?? [9] 한펭 2020.10.01 111 0 건틀렛 역시 각등이 잡는 데는 샤오린이 최고 [1] 뇌간망가 2020.10.01 123 0 금태형 믿고있었다고!! [6] ㅇㅇ (61.76) 2020.10.01 85 -1 현질할꺼면 앱플켜서 해야하는데 몰름보 2020.10.01 45 0 그래도 계정은 3개 키우네...? [5] 마룽 2020.10.01 87 0 악!!! [2] sibalba 2020.10.01 44 0 류드랑 에델도 뽑아야하는데 [2] 구르메아줌마 2020.10.01 129 0 10뽑남은거 다음주에 천장으로 이수연 뽑을거같은데 닥등이 2020.10.01 40 0 오늘도 시작이야 [1] ㅇㅇ 2020.10.01 61 0 와 구글플레이 플레티넘됐네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10.01 90 0 구인/구직 아니 시발 지원하고 누군지 말을 쓰라고 시발놈들아 ㅋㅋㅋㅋ [9] 야생마상훈쨩 2020.10.01 251 -4 건틀렛 내가 시그마써서 점수 욵지하니까 뵈는게 없노? [2] ㅇo 2020.10.01 120 -1 똥싸면서 카사하니까 30분 순삭이네 시벌 [1] 라나 2020.10.01 60 0 각성 리세,,, 때려칠까? [3] Eloa 2020.10.01 87 0 복커늒네 좆됐다 ㄷㄷ [4] ㅇㅇ 2020.10.01 107 0 내 컨소시엄 4명있는데 [1] 브 2020.10.01 43 0 힐데 [2] 토깡이 2020.10.01 1184 0 터미 3코해줘 금태야. byute 2020.10.01 66 0 건틀렛 각성 유미나? 아아... [10] lllBoomerlll 2020.10.01 208 0 가테에도 좆방충캐릭 잇는대 [14] 십공소 2020.10.01 159 0 ✋질문 각성 힐데 뽑아 각성 이수연 뽑아? [2] ㅇㅇ (220.84) 2020.10.01 246 0 이거 너무 괘씸한데 [4] 캐빨겜 2020.10.01 96 0 금태는 정보를 뿌려라 [2] 공기소리 2020.10.01 71 0 1달차 무과금 뉴비 비틱새기 덱 질문하러 옴 [18] 언니제발 2020.10.01 189 0 주인없는 융합핵;;; [3] byute 2020.10.01 80 0 저는 시그마를 보고 새 취향에 눈을 떴음 [4] 시그마 2020.10.01 179 0 각수연 2초월 해줬는데 이제 다음으로 뭐 키울까? [5] ㅇㅇ (1.241) 2020.10.01 129 0 아 시발 리세10번해도 각힐하나가 안나오네 미쳤다 [4] ㅇㅇ (119.149) 2020.10.01 102 0 대공말고 기계로 롤백해야 함 ㅇㅇ 2020.10.01 67 0 역시 리세는 사람 게임하기 싫게한다.... [8] ㅇㅇ (114.203) 2020.10.01 182 0 뉴비 SSR 주는거 얘 나왔는데 좋음? [8] dd 2020.10.01 239 0 최고의 플레이.gif 보노본호 2020.10.01 2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