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추석에 서로 빡치게 하는거여


글쓸때마다 지원수 +3 이상이라서 벌써 지원자만 20명임


걍 챈놈이라고 글 하나만 써달라고 개새기야


일부로 안쓰는거면 참 씨발 고맙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