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컨소출첵안한 3명 추노준비중 늒네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8 조회수 352 작성일 2020-10-01 05:44:22 수정일 2020-10-01 05:44:46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443 한명은 서울에 살고 한명은 유튜브에 롤아이디 메세지 보내는거 준비중이고 한명은 아직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8] 건공 2020-10-01 05:44:38 이새끼 스토커냐?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5:44:52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5:44: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5:45:10 Eizen 2020-10-01 05:45:01 대체 어케 알아내는거냐...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5:45:15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5:45:26 아이디 추노하는거겠지 보통 같은거 쓰니까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10-01 05:45:05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5:45:26 나나오유리코 2020-10-01 07:48:26 늒네쟝 2020-10-01 08:29:07 나나오유리코 2020-10-01 08:42:34 출석안한 애들......출석해서 렙업하면.....여기 답글달아줘......오늘 내로는 가능한거지?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8:44:10 2명남음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8:28:53 ㅇㅋㅇㅋ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8:44:22 2명 남았다...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38:29 이거... 2렙된다고 인원 안늘어난다고 하는데... 지금 2명 출첵안하는데 혹시 10시에 접속가능함? 그때까지 안되면 정리해버릴껀데... 진짜 미안하다....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40:29 ㄳㄳ!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3:38 @ARON @나나오유리코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4:11 2렙 길드 상홤보면 지금 인원이 확장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진짜 뭐라고 할 말이 없고 진짜 미안하다.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4:28 그래서 지금 우리 길드 상황에서 1명만 출첵 안한상황인데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5:01 지금 2명이 예약한 상태라서 1명이 10시에 출첵 안하고 날라가더라도 1명만 받을수 있는 상황인데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5:52 그래서 지금 자정에 챈길 중에서 '주시윤' 길드에서 칼춤춘다고 하는데 내가 거 가서 지금 우리 길드 예약자 3명인데 혹시 인원 거기로 돌릴수 있냐? 라고 말했을 때 우선 거기서 알았다고 하던데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6:18 혹시 '주시윤' 길드에라도 오늘 자정에 들어가고 싶은 인원 있으십니까?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7:10 진짜 입이 2개라도 할말이 없을정도로 죄송한데 그래도 혹시 있으시면 '주시윤' 컨소로 한번 대보겠습니다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09:59:35 이게 3렙에 1명 늘어난다고는 하는데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00:29 그때까지 다른길드에 있다가 탈주해서 오는 방법도 있는데... 그건 좀 별로겠죠?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02:30 하... 아닙니다 제가 잠시 헛소리를 했습니다 한번 저가 다른 방법을 찾아보던가 혹시 다른 의견 있으십니까? 펼쳐보기▼ 나나오유리코 2020-10-01 10:08:49 정신나갈것같애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10:06 우선 길챗에서도 출첵 기준 너무 빡빡하다고 생각하는사람 말하면 길드장 권한으로 탈퇴시켜준다고 했는데 (길드장이 탈퇴 시키면 길드 재가입 쿨타임 없음) 나올 카붕이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펼쳐보기▼ 나나오유리코 2020-10-01 10:14:21 출첵 갱신 기준이 자정이야 4시야? 자정이면 빨리 대책 찾아야대서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19:00 출첵갱신시간은 4시임 그런데 자정에 짤라야 당일 길드원 받아서 출첵을 받을수 있으닌깐.. 펼쳐보기▼ 나나오유리코 2020-10-01 10:24:06 내가 주시윤갈게 거기도 풀출첵이라 2렙찍지? 펼쳐보기▼ 나나오유리코 2020-10-01 10:26:28 어제 새벽부터 기다렸는데 아쉽네. 거기 길드경험치 문제만없으면 양보할게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49:49 우선 거기 오늘 자정에 칼춤추고 바로 받는다닌깐 신청 넣어두고 출첵 바로하면 될것같음...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50:05 그쪽에 말해놨음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50:14 미안허다... 펼쳐보기▼ 나나오유리코 2020-10-01 10:51:50 그래그래 즐겜하고 ㅋㅋ혹시나 나중에 여기터지거나 옮길일 생기면 기억했다가 받아줘야대 ^~^ 펼쳐보기▼ 늒네쟝 2020-10-01 10:52: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메카박이쉑덜 다 대가리 뿌셔버리고십내 [3] 시그마 2020.10.01 144 0 아깝다 [1] 베버 2020.10.01 52 0 건틀렛 다이아 가보고싶다 [2] AKiE 2020.10.01 67 0 셋바 살까말까 쪼시 2020.10.01 42 0 레벨링 어디서함? [10] 릴리긔여어 2020.10.01 381 0 이 겜 PVP 있음? 결투장 같은 거 [6] ㅇㅇ 2020.10.01 86 0 구인/구직 빨리 오라고 싯빨 [4] 갓겜충아님 2020.10.01 151 0 전 지적인 여자가 좋더라구요 [2] ㅇㅇ (61.76) 2020.10.01 74 0 뉴비 비품 선택권 어떤거 받음? [4] 미유키 2020.10.01 669 0 솔직히 각등이 좆사기 맞음 [1] ㅇo 2020.10.01 88 0 건틀렛 오늘의 건틀릿 꿀팁 [11] lllBoomerlll 2020.10.01 176 0 건으로 막고라할수있으면 좋겠다 야스왕 2020.10.01 52 0 폰리세 겜재설치해도 안되는데? [3] 소니 2020.10.01 114 0 구인/구직 각힐로 환생한 4일차 뉴비 도와주세요 [4] 메이 2020.10.01 117 0 이수연 시그마 너무 갈굼 [1] 브 2020.10.01 57 0 근데 스킨로테는 왜돌리는거임?? [9] sibalba 2020.10.01 105 0 아니 내가 천천히 하긴 했지만.... [1] ㅇㅇ (211.187) 2020.10.01 58 0 늑대의 문장 아랫배에 있으면 어캄 [5] umtyson 2020.10.01 360 0 카사 갓겜되는 법 [2] 닥터최고 2020.10.01 104 0 아 ㅅㅂ 각힐 나온거로 그냥 시작해야겠다 [2] 익명_vkEkrN0 2020.10.01 97 0 시그마한테 바밤바 먹이고 싶네 [3] ㅇㅇ (61.76) 2020.10.01 68 0 이 아이가 골드까지 갈 수 있을까요? [7] 안될꺼뭐있노 2020.10.01 98 0 일러는 좋은데 아쉬움. [15] byute 2020.10.01 161 0 컨소출첵안한 3명 추노준비중 [38] 늒네쟝 2020.10.01 352 0 주시윤 키우라는 글이 많네 [6] 언니제발 2020.10.01 98 0 ✋질문 이거 융합핵 패키지 구매해도 됨? [4] ㅇㅇ (175.121) 2020.10.01 336 0 리세 꼭 컴으로 해야하냐 [2] ㅇㅇ (39.125) 2020.10.01 70 0 반응속도가 느려서 지니까 개빡치네 [4] ㅇㅇ (183.98) 2020.10.01 63 0 아 망겜..이터가없네... [4] 중고흑우 2020.10.01 88 0 각수연에 쓸 정보 시그마에 다쳐박앗는데 십공소 2020.10.01 34 0 금태가 과연 에델은 레지나랑 같이낼까? [1] 야스왕 2020.10.01 47 0 건틀렛 각등이보다 더 무서운거 보고 지릴뻔함;; [2] 직무유기 2020.10.01 113 0 2각뽑은 시작하자마자 주는 3000 쿼츠로 하는거지? [1] GTG 2020.10.01 81 0 얘들아 고맙다 복귀계정 안버려서 뉴비 존나게 컸다 [5] 응애애기카붕 2020.10.01 134 0 여기 챈길아니면 홍보못하냐?? [9] 한펭 2020.10.01 111 0 건틀렛 역시 각등이 잡는 데는 샤오린이 최고 [1] 뇌간망가 2020.10.01 123 0 금태형 믿고있었다고!! [6] ㅇㅇ (61.76) 2020.10.01 85 -1 현질할꺼면 앱플켜서 해야하는데 몰름보 2020.10.01 45 0 그래도 계정은 3개 키우네...? [5] 마룽 2020.10.01 87 0 악!!! [2] sibalba 2020.10.01 44 0 류드랑 에델도 뽑아야하는데 [2] 구르메아줌마 2020.10.01 129 0 10뽑남은거 다음주에 천장으로 이수연 뽑을거같은데 닥등이 2020.10.01 40 0 오늘도 시작이야 [1] ㅇㅇ 2020.10.01 61 0 와 구글플레이 플레티넘됐네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10.01 90 0 구인/구직 아니 시발 지원하고 누군지 말을 쓰라고 시발놈들아 ㅋㅋㅋㅋ [9] 야생마상훈쨩 2020.10.01 252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