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윤 키우라는 글이 많네 언니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8 작성일 2020-10-01 05:44:15 수정일 2020-10-01 05:44:50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441 떡밥냄새 찐이라 튜토 이후로 안건드렸는데 시발이새기도 사실 까보면 안달려있는거 아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퓬뉜 2020-10-01 05:44:36 그냥 존나 좋아서 키우라는거야 펼쳐보기▼ 언니제발 2020-10-01 05:47:18 삼바교실 2020-10-01 05:44:49 급하게 키울 건 없음 펼쳐보기▼ 언니제발 2020-10-01 05:47:28 셰이브 2020-10-01 05:50:52 없으면 레이드 밀기 힘들걸ㅋㅋㅋ 펼쳐보기▼ 언니제발 2020-10-01 05:51: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깝다 [1] 베버 2020.10.01 53 0 건틀렛 다이아 가보고싶다 [2] AKiE 2020.10.01 68 0 셋바 살까말까 쪼시 2020.10.01 43 0 레벨링 어디서함? [10] 릴리긔여어 2020.10.01 382 0 이 겜 PVP 있음? 결투장 같은 거 [6] ㅇㅇ 2020.10.01 87 0 구인/구직 빨리 오라고 싯빨 [4] 갓겜충아님 2020.10.01 151 0 전 지적인 여자가 좋더라구요 [2] ㅇㅇ (61.76) 2020.10.01 75 0 뉴비 비품 선택권 어떤거 받음? [4] 미유키 2020.10.01 670 0 솔직히 각등이 좆사기 맞음 [1] ㅇo 2020.10.01 89 0 건틀렛 오늘의 건틀릿 꿀팁 [11] lllBoomerlll 2020.10.01 176 0 건으로 막고라할수있으면 좋겠다 야스왕 2020.10.01 52 0 폰리세 겜재설치해도 안되는데? [3] 소니 2020.10.01 114 0 구인/구직 각힐로 환생한 4일차 뉴비 도와주세요 [4] 메이 2020.10.01 118 0 이수연 시그마 너무 갈굼 [1] 브 2020.10.01 58 0 근데 스킨로테는 왜돌리는거임?? [9] sibalba 2020.10.01 106 0 아니 내가 천천히 하긴 했지만.... [1] ㅇㅇ (211.187) 2020.10.01 59 0 늑대의 문장 아랫배에 있으면 어캄 [5] umtyson 2020.10.01 361 0 카사 갓겜되는 법 [2] 닥터최고 2020.10.01 105 0 아 ㅅㅂ 각힐 나온거로 그냥 시작해야겠다 [2] 익명_vkEkrN0 2020.10.01 98 0 시그마한테 바밤바 먹이고 싶네 [3] ㅇㅇ (61.76) 2020.10.01 69 0 이 아이가 골드까지 갈 수 있을까요? [7] 안될꺼뭐있노 2020.10.01 99 0 일러는 좋은데 아쉬움. [15] byute 2020.10.01 162 0 컨소출첵안한 3명 추노준비중 [38] 늒네쟝 2020.10.01 353 0 주시윤 키우라는 글이 많네 [6] 언니제발 2020.10.01 98 0 ✋질문 이거 융합핵 패키지 구매해도 됨? [4] ㅇㅇ (175.121) 2020.10.01 337 0 리세 꼭 컴으로 해야하냐 [2] ㅇㅇ (39.125) 2020.10.01 70 0 반응속도가 느려서 지니까 개빡치네 [4] ㅇㅇ (183.98) 2020.10.01 64 0 아 망겜..이터가없네... [4] 중고흑우 2020.10.01 89 0 각수연에 쓸 정보 시그마에 다쳐박앗는데 십공소 2020.10.01 35 0 금태가 과연 에델은 레지나랑 같이낼까? [1] 야스왕 2020.10.01 48 0 건틀렛 각등이보다 더 무서운거 보고 지릴뻔함;; [2] 직무유기 2020.10.01 114 0 2각뽑은 시작하자마자 주는 3000 쿼츠로 하는거지? [1] GTG 2020.10.01 81 0 얘들아 고맙다 복귀계정 안버려서 뉴비 존나게 컸다 [5] 응애애기카붕 2020.10.01 134 0 여기 챈길아니면 홍보못하냐?? [9] 한펭 2020.10.01 111 0 건틀렛 역시 각등이 잡는 데는 샤오린이 최고 [1] 뇌간망가 2020.10.01 123 0 금태형 믿고있었다고!! [6] ㅇㅇ (61.76) 2020.10.01 85 -1 현질할꺼면 앱플켜서 해야하는데 몰름보 2020.10.01 45 0 그래도 계정은 3개 키우네...? [5] 마룽 2020.10.01 87 0 악!!! [2] sibalba 2020.10.01 44 0 류드랑 에델도 뽑아야하는데 [2] 구르메아줌마 2020.10.01 129 0 10뽑남은거 다음주에 천장으로 이수연 뽑을거같은데 닥등이 2020.10.01 40 0 오늘도 시작이야 [1] ㅇㅇ 2020.10.01 61 0 와 구글플레이 플레티넘됐네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10.01 90 0 구인/구직 아니 시발 지원하고 누군지 말을 쓰라고 시발놈들아 ㅋㅋㅋㅋ [9] 야생마상훈쨩 2020.10.01 252 -4 건틀렛 내가 시그마써서 점수 욵지하니까 뵈는게 없노? [2] ㅇo 2020.10.01 12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