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전략전 정정당당하게 덤벼라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215
작성일
댓글
[7]
건공
뽀끄루대마왕
삼바교실
카린웡
던붕이
베버
유유칼믹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그마 110하면 융합핵 두배 효율이라고~
[5]
157
0
건틀렛
각등이도 각수연도 없는 사람은 건 왜함?
[1]
123
0
컨소시움 협력전에서 메카닉 사용불가맵 나왔으면좋겠다
[1]
55
0
보조장비 존나 부족한데 이거 정상임?
[3]
52
0
페북 연동 하면 안되는거였음?
[2]
113
0
그래서 시그마 여자야 남자야
[8]
127
-1
4시에 폭사하고 다리 제로부터 시작할려고 했는데 2각성 먹었다!!!!!!!!!!!!!!!
[6]
131
3
리세계 게스트로 여러개 저장 됨?
[1]
164
0
건틀렛
미친년,,,,
[4]
202
0
건틀렛
아 3각 뭐냐고 ㅋㅋㅋ
[2]
142
0
시발 할배들 어디서 그렇게 융합핵 땡겨오는거야
[9]
159
0
아 장난하지 마라고ㅋㅋ
[11]
194
0
"보이스피싱에 당한 것 같아요"
[4]
154
1
계정 선택좀
[4]
183
0
특정 글쓸때 올린 짤
[9]
161
0
리세는 어케 함
[3]
102
0
9월1일~28일 유입중에 당장시작해 깨진 사람 있음?
[11]
179
0
전략전 2연패 했다..
46
1
얘들아 이거 잘뜬옵션이냐?
[5]
137
0
건틀렛
전략전 플2했다!!!!!!!
[4]
91
0
이거 채용획득은 재료 ㄴㄴ?
[6]
137
0
응애..응애...
[1]
326
0
✋질문
복귀유저 질문
[5]
109
0
건틀렛
전략전 정정당당하게 덤벼라
[7]
215
-1
하이차X나 저 좆같은 사기꾼새끼들 카사 헝앱에서 광고하노 ㅋㅋㅋ
[2]
197
0
✋질문
님들 이터 어케 모을까요
[1]
69
0
시그마 패시브 실비아처럼 메카버프 주셈
[5]
116
1
루미전장 셋옵 홍어했냐?
[3]
128
0
미접 1일 이길래 접은줄 알고 친삭했는데
[4]
133
1
눌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1]
90
0
각힐 없음 겜 하기 힘듬?
[7]
102
0
이거 계정 쓰알 좆망인데 쓰냐?
[6]
120
0
보급소 융합핵 200쿼츠 산다 안산다
[3]
157
0
응딩이 한대씩 치기전에 이년 이름 말해
[7]
219
0
니나랑 흑신부는 흑인 아닌거같음
[4]
87
0
r은 힌돌재료 써도됨?
[4]
81
0
각힐 원툴덱에 시그마 쓸만할 듯
68
0
예전에 스비갤에서 분탕 많이쳤는데
[4]
128
1
흑인캐릭 1개박에없네
[2]
118
0
뉴비 각성 힐데 리세하기 귀찮은데 어떡함
[7]
159
0
카사 해야하는 이유
[3]
103
0
이 겜 요즘은 운영 ㄱㅊ냐
[8]
128
0
근데 시그마 마리아로 잡기는 힘들더라 ㅇㅇ
[11]
128
0
님들 쿼츠로 이터사도 됨?
[3]
81
0
나만 업데이트 잘못된듯
[7]
1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