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하라 나올때 접고 어제 복귀했는데, 그 복귀 미션은 있는데 출근체크가 없음.

복귀 미션있음 나 복귀자 맞는거 아니냐? 왜 출근을 안시켜줘?

나같은 사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