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깍두기 패치 했음? 유유칼믹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2020-10-01 06:01:16 https://arca.live/b/counterside/8320748 무슨 패치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10-01 06:01:37 ㅋㄱㅋㅋㅋㅋ 펼쳐보기▼ sibalba 2020-10-01 06:01:40 ㄴㄴ 패치아직안함 ㄹㅇㅋㅋ 펼쳐보기▼ flow_boom 2020-10-01 06:01:53 작은 깍두기만 패치한듯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0-10-01 06:27: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료 관련 썰 하나 풀어본다 [3] 킹스짱 2020.10.01 104 1 시골갔다오니 컨소시엄 강퇴됐네 [4] 콘쓰려고만듬 2020.10.01 134 0 리세하다가 상점을 못 들어가고있음.. [5] ㅇㅇ 2020.10.01 134 0 미야 겁탈해도 됨? [3] ㅇㅇ (112.163) 2020.10.01 134 0 각힐은없는데 출발할만함? [10] 아몬드초코 2020.10.01 122 0 건모티콘 인성질도 노하우가 잇는거같던데 [7] 꿀때지 2020.10.01 106 0 타이탄 왜케 멋있어?? [7] 지윤 2020.10.01 114 0 공속셋 스충셋 둘다맞췃다 [4] ㅇㅇ 2020.10.01 107 0 얘네 근데 왜 새 함선 아직까지 감감 무소식이냐 시그마 2020.10.01 86 0 시그마잘쓰는 애들은 잘쓰네 약코하지마라 뒤진다 [7] 급시기척살자 2020.10.01 177 0 근데 스캐빈저새끼들 얼마나 대단한거임 [2] 야스왕 2020.10.01 133 0 건틀렛 폼 안죽었다 이거야 [2] ㅇo 2020.10.01 114 1 건모티콘으로 약올리는거 약간 이해가 안가는게 [10] 뚜빵이 2020.10.01 143 4 리세하려면 컴퓨터 앱플레이어 지웟다 깔아야 함?? [2] ㅇㅇ (121.133) 2020.10.01 78 0 추천서 결과 [6] 뻋촄콒퍱콐 2020.10.01 172 0 뉴비 각힐 각수연 2개 다키워보고 느낀점 [8] 지윤 2020.10.01 166 0 방금 가입신청한 주x윤 게이 있습니까? 갓겜충아님 2020.10.01 99 0 이볼브원 vs 토르 뭐가더꼴림? [4] 야스왕 2020.10.01 848 0 융합핵을 어디서 가져오냐고? [6] lllBoomerlll 2020.10.01 121 1 건틀렛 각힐보다 이지수가 더 상대하기 좆같네 팔도 2020.10.01 116 0 미드 시그마 브 2020.10.01 64 0 공약 오늘 2천쌀축제 하게되면 SSR선택권 카일웡 두개받음 + [20] 중고흑우 2020.10.01 1033 30 장난치냐 퓬뉜 2020.10.01 60 0 깍두기 패치 했음? [4] 유유칼믹 2020.10.01 92 1 넌 멋진 실무자야! [1] 토깡이 2020.10.01 74 0 ✋질문 어제 복귀했는데 왜 초특급 복직 출근체크가 안뜰까?? [3] 비바스 2020.10.01 142 1 가은이가 선생님과 미야 결혼소식 듣고 절망하는거 보고싶다 [6] ㅇㅇ 2020.10.01 169 0 뭐야 페북일부계정만 접속실패뜨는거야?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10.01 51 0 다들 융핵은 어디서들 갖고와 [4] 아스피아 2020.10.01 101 0 응애 나 카붕이 시골 갔다옴 [1] 콘쓰려고만듬 2020.10.01 73 0 msi 앱플레이어로는 리세 불가능? [1] 타조 2020.10.01 187 0 지금 리세해도 160연 주냐?? [7] ㅇㅇ (121.133) 2020.10.01 125 0 카사에서 젤 튼실한 아가맘마통 페이커 2020.10.01 134 1 건틀렛 욵지 [7] ㅇo 2020.10.01 280 0 컨소탈퇴하고 다시들가는데 대기시간있음? [2] 에프 2020.10.01 120 0 이 겜 리세 빡 셈? [9] ㅇㅇ 2020.10.01 153 0 진짜로 모자 쓰고다니는건가 [4] suoi7sliq 2020.10.01 114 0 아 구관총 딱대 [1] 이유 2020.10.01 89 0 플레이 포인트 뒤늦게 시작했는데 [6] 쪼시 2020.10.01 88 0 금태야 나한테 왜이랫ㅂ [1] 익명_vkEkrN0 2020.10.01 66 0 오픈유저 뽑기 찍먹하러옴 [6] ㅇㅇ (218.235) 2020.10.01 131 -1 님들 저 이거 깔꺼임 [3] 뻋촄콒퍱콐 2020.10.01 99 0 아 컨소 옴길까 에프 2020.10.01 76 0 안 키웠던거 위주로 키우는것도 잼있네. [4] byute 2020.10.01 89 0 다음 수시나 픽업 초월학회일거같은데 [8] 야스왕 2020.10.01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1 06: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