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70렙에 이벤하드1-1 풀오토 까지만 키워봄 일단


각수연은 약간 지혼자 딜찍누 느낌이고 대공은진짜 캐리하더라..


각힐은 지가 버티고 우리딜러가처리해줘야함...


그리고 왜 디펜더 앞에 스면 모든몹이 걸려야하는거아냐? 왜 지상몹인데 디펜더 있는데 지나치는몹이 잇지?


특수한 적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