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캐릭터들 다들 귀엽고 모션도 잘만든것같은데 월드맵 지부에서 지부장이나 리더로 안하면 거의 못봐서 아쉬움. 프리코네나 데레스테처럼 우리도 삭막하게 이미지만 박아놓은 본사 항목 개편해서 sd캐릭들 뛰어놀고 방 꾸밀 수있게 하는 기능있으면 좋겠다. 근데 지금은 거기까지 개발할 힘은 안되겠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