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ㅈ대로 굴리면서 느낀점이라 매우 주관적임 재미로만 봐주셈
각제
일단 얘 내면 후열쌓기 ㅈㄴ쉬움 코스트돼지 각성년들 쌓으면서 딜찍누 가능
다만 밴이면 함부로쓰기힘들다 누비들 저코후열 육성이 안되있을거 뻔하거든 나처럼
2밴까지는 어찌저찌 쓸만한데 3밴은 도저히 못쓰겠더라
일단 얘 내놓고 안녹는다? 그대로 끝낼수있음 쥿사기픽인건 확실함
각우
누비존엔 넉백면역탱들 잘 없기때문에 사기칠수있음
각우 퇴물이라는데 누비존에선 사기 한번치기시작하면 그냥 게임체인저
내가 쓰면서도 씨발소리나옴
근데 확실히 예전만큼의 위상은 아닌게
얘가 라인싸움이 그렇게 힘이좋아보이진 않음 같은코스트면 각우엉 각로자로 후열빌드업하는게 낫지않나? 싶을때가 많더라
노밴일경우 무조건 채용
1밴부턴 좀 고민됨
각로자
얘 살려두면 쌔긴 존나쌤
특히 3시 각로자는 씨발소리가 나온다
다만 각제같은 밸류탱들이 앞라인 받쳐주는거 아니면 함부로 꺼내기 힘듦
딜만 쌔다 뿐이지 저코탱들 살살 녹고있는데 각로자꺼낸다고 게임판도를 뒤집는상황은 잘안나옴
잘 안녹는 밸류탱들 날뛰는 주간엔 무지성 채용 ㄱㄴ but 저코탱들밖에 없을때 밴까지당하면 쓰기 힘들듯
각우엉
얘는 의외인게 각우마냥 사기치는 쥿사기련이더라고
방벽으로 후열자르기, 섭탱하면서 디펜더 갈아마시는 미친련
+ 레이저 쥰내쏘면서 쥐도새도모르게 후열 갉아먹는 사기치는련임
일단 얘 꺼내면 ㅈㄴ 든든함 다만 불리한걸 뒤집을순 있어도 아예 기울어진 판도를 갈아엎는 각우급의 그정도는 아님
로자랑 다르게 방벽덕에 후열쌓는데 부담이없음 저코탱 뒤지고있는와중에도 아몰랑 방벽 하나로 앞라인 쌓을 코스트 벌어주는효녀라서 무지성 출격도 부담없다
1밴까진 쓸듯
각지나
힘싸움에 미친련
얘 꺼냈는데 앞라인이 버티고있다?
그대로 힘으로 찍어누르는 밸류돼지련임
다만 누비존은 앞라인이 힘겨루기할정도로 팽팽하지않다는점
각지나꺼내고 바로 저코탱 던지면서도 제발 각제급으로 버텨주길바라는 노양심 놀부심보가 탑재되기 시작함
후열 저격 의문사만 안당하면 힘싸움에선 각로자보다 훨낫다 생각
다만 각로자처럼 기합의띠+공중이란 미친 생존력이 받쳐주질 않아서 가끔씩 각지나 터질때 보면 뭐지? 싶을때있음
각시윤
노밴일때 아주 잘씀
1밴먹으니까 바로 븅신됨
확실히 저코탱들보단 각시윤 던지는게 낫다 싶은데
딱 그정도?
3시 힐러,서포터들로 시윤옵빠 찌찌파티 하는거 보니까 나름 좋아보이던데
저는 힐러 서폿이 업서요 ㅅㅂ
밴이면 안쓸듯
각유나
같은 6코라인에 각로자 각우엉 각우가 있어요 ㅅㅂ
재핑챙 불사로 비빌때 꼴보기싫어서 던지는정도
각힐 돼지마냥 ㅈㄴ비빌때 바베큐만드는정도
이거말곤 안쓴듯
후열 각성들 싹다 밴이면 그때 쓰지않을까 싶음
각서윤
코스트대비 밸류가 너무낮음
디펜더도 못녹이고
걍 백스텝원툴
3시에 각서윤떠도 쫄린적이없다
안씀
페미니스트라
써봤는데
걍 안쓸래요 ㅅㅂ
나머지
안써봄
3시에서 가장 무서웠던 각캐는 각후유인듯
미친 불도저새끼마냥 슬금슬금 기어오는데 뒤지지도않고
겨우 녹였다 싶어도 불사키고 궁으로 후열 다썰어버림
개씹련임 ㅇㅇ
선택권 각후유 받아야지 쒸바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