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심심한 카할배입니다

오늘은 라이노카 3-15! 3별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이번에 의뢰주신 뉴비님께서는 딜이 모자라서 클리어가 안된다고 문의주셨는데요 뉴비님께선 다량의 각성딜러 + 서포터만을 키우셔서 서폿밴인 라이노 챌에서 어려움을 격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역시 저 노망난카86할배 를 잘찾아주셨지만 모자른 2,3코 딜러진으로는 힘든 상황!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 지게나타라 만의 전국최강 아카라이브 본점 당일한정 ★★★ 여유시간 7초까지 클리어 도와드렸습니다 ^^





#대적자 로자 #이니셔스충 제이크,미니,가은 #이니셔체력 카린,치후유,서윤 #로자 패시브 켜야함 #아싸힐 쓰기전에 치후유로 짤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