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년이니까 현수가 하다못해 즐겨주십사 하면서


개노도 같이 올릴거라고 믿고 잇슴 ㅇㅇ



근데 얼터니움 리엑터때문에라도 함 쓰긴 해야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