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잠재 유효옵이
브리트라 렐릭은 공퍼, 치피, 근/원피, 스충
인히비터 렐릭은 체퍼, 치피저, 근원피감, 스충, 이속(네퀴티아) 이렇게 맞죠? 나머지는 그냥 먹이로 주면 되고...
근데 지금 보니까 제가 보조장비는 무지성으로 잠재 뚫어 놨던데
2. 전에 물어 봤을 때 브리트라 렐릭은 보장이 회피여도 괜찮다고 해서 쓰는데, 인히비터 렐릭은 명중이면 그냥 거르는게 답임?
지금 보니까 유효옵이 죄다 인히비터 명중 보장에 떠서 꼴받음 ㅜ
3. 그냥 명중이랑 회피가 얼마나 중요한지 감이 안 잡힘;; 전에 보니까 탱커가 체 방 셋 안 쓰고 회피셋 쓰고 그러던데
4. 인히비터 렐릭 잠재로 치피저 챙기면 한부위 치피저 부옵 안 챙겨도 되는거임?
장비 가이드 보니까 한 부위는 부옵으로 치피저 챙기는게 좋다고해서, 허밍으로 챙기거나 메이즈 방어구로 챙겼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