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로자리아 획득 완료 했읍니다^^

몇 트 만에 뽑았는지 궁금하시죠?

슈바
제가 카사에 현질 한 건 일반 호라이즌 패스로 처음 등장했을 때 너무 갖고싶어서 패스 한 번 지른게
처음이자 마지막 현질이었는데
방금 얘 뽑는데 148번까지 뽑았는데도 안뽑아져서 두 번째로 현질 했읍니다....후...
각성 로자리아 획득 완료 했읍니다^^

몇 트 만에 뽑았는지 궁금하시죠?

슈바
제가 카사에 현질 한 건 일반 호라이즌 패스로 처음 등장했을 때 너무 갖고싶어서 패스 한 번 지른게
처음이자 마지막 현질이었는데
방금 얘 뽑는데 148번까지 뽑았는데도 안뽑아져서 두 번째로 현질 했읍니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