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길에 지하철 좌석에 앉았는데
바로 옆 사람이 이어폰 끼고 전략전 돌리고 있더라
어제 본 사람은 완전 쌩뉴비 같았는데 이 사람은 각로자 110렙이었던거 보면 꽤 고였던듯?
대충 보니 전략전 챌이던데
카사 어쩌면 흥겜일지도?
출근 길에 지하철 좌석에 앉았는데
바로 옆 사람이 이어폰 끼고 전략전 돌리고 있더라
어제 본 사람은 완전 쌩뉴비 같았는데 이 사람은 각로자 110렙이었던거 보면 꽤 고였던듯?
대충 보니 전략전 챌이던데
카사 어쩌면 흥겜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