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융합핵은 앞라인들부터 주는게 맞음? 아듀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6 작성일 2023-08-08 02:13:16 https://arca.live/b/counterside/83219906 얘네들중에서 그럼 각제부터 110만들면 된다는거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기낌이 2023-08-08 02:14:59 우선도는 딜탱이 높긴 하지 ㅇㅇ 근데 로자 저년은 걍 시1발 개 미친년이라 저년부터 해줘도 됨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3-08-08 02:18:27 전열이 살아야 딜을하긴 하니까 탱부터 주는게 맞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3-08-08 02:26:15 각제 다음에 각로자 주자 펼쳐보기▼ noname 2023-08-08 03:28:06 재무장할 애들 우선적으로 주고 각성캐 올리는 거 추천 사실상 재무장 달달한 애들이 탱커들이라 재핑챙, 재이시, 재철수, 재렉스 펼쳐보기▼ ㅇㅇ 2023-08-08 04:09:47 *수정됨 융합 해도 크게 체감되는건 없어서 아끼는거 추천함 재무장 할때 필요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든 치피vs스커피 뭐더낫? [6] 참된애정충 2023.08.08 98 0 라이노챌 어려운거좋다이거야 [5] 제로음료 2023.08.08 152 1 ✋질문 렐릭 잠재 관련 [2] noname 2023.08.08 417 0 뉴비 절단기 탑3 [11] 못생기면넷상에서공격적 2023.08.08 246 0 8만주화 도대체 어디다써야하냐 [8] 와주 2023.08.08 170 0 잼버리 끝 극한의가능충 2023.08.08 110 0 ✋질문 경력채용 사야됨? [12] 파시라라 2023.08.08 320 0 죄송합니다 비틱질 좀 하겠읍니다 [14] 메카닉싫어요 2023.08.08 1107 30 흑지아 거른거 뒤늦게 아쉽네 ythm 2023.08.08 264 0 근데 요즘 라이노챌 허벌 아님? [9] dmqnbiod 2023.08.08 180 0 픽시브;;;;;; 타입문 파워 실감하고 옴 [3] byute 2023.08.08 222 0 오늘도 지하철에서 카붕이 봄 [2] 광케이블 2023.08.08 96 1 라이노는 날로 먹을라면 [2] 대월가람 2023.08.08 103 0 개노 언제 올라옴? [4] 사탄 2023.08.08 95 0 ㅍ) 말랑 [2] 눈팅새 2023.08.08 94 1 레지나 프레스티지 어떰 [6] KaJun 2023.08.08 214 0 ✋질문 이거 어디에서 얻어야 효율 가장 좋음? [11] ㅇㅇ 2023.08.08 142 0 내일 기채 패키지 나오면 지르고 [7] 인치화씨파운드야드갤런피트마일 2023.08.08 170 0 카붕이 면접보고왔다 [6] Elmeloi 2023.08.08 138 5 와아 중사님 [2] Repar 2023.08.08 83 2 ✋질문 각로자 vs 각카린 뉴비 뭐 사야하냐 [9] ㅇㅇ 2023.08.08 345 0 라이노챌만든 새끼 애미찾아서 도륙마렵네 [16] 제로음료 2023.08.08 238 0 얼리버드 기상 [4] 여린 2023.08.08 102 0 ✋질문 융합핵은 앞라인들부터 주는게 맞음? [5] 아듀라 2023.08.08 156 0 스트레가 텀블러를 너무 험하게 사용했나 [12] 뇌가있는용기병 2023.08.08 243 0 재시영 전장 공속 차이 크겠지? [9] 껌정도깨비 2023.08.08 233 0 스포 패스파인더 스토리 후기 [8] _inclu 2023.08.08 304 3 지이이잉 [2] 카늒네 2023.08.08 100 0 짱깨새끼들은 생각이 없는건가 [22] 바보버거루나쨩 2023.08.08 234 0 념글 한페이지에 19탭 달린게 이렇게 많은건 첨인걸 쥬레곤 2023.08.08 58 0 저번 캐피탈 이벤트서 각선권이 며칠정도 걸렸더라 [10] djskfka 2023.08.08 153 0 흉기요..? 그건저도 들고 있는데스 [6] 천사님 2023.08.08 179 0 근데 이번 인히 기간 왜케 짧음 [5] 뇌간망가 2023.08.08 124 0 안뽑으려고했는데 단챠비틱했다 [6] beefsuki 2023.08.08 129 2 시끄럽군요, 조용하게 만들어드리죠. [6] ㅇㅇ 2023.08.08 186 5 스포 진지글) 각시윤은 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었을까? [5] 티스카 2023.08.08 232 0 캬루의 날이면 이거지 [3] 붓코로 2023.08.08 100 0 리세 3일째 뉴비...이륙 ㄱㄴ?.. [11] 마라민트 2023.08.08 186 4 따봉콘 달아줘 [6] 스페이스바_안누름 2023.08.08 61 0 젖벨트 안 나온지도 좀 된 거 같은데 [3] 뇌간망가 2023.08.08 164 0 내 로비 감성 ㅍㅌㅊ? [9] 티스카 2023.08.08 200 0 방어특훈#2 뭐임? [2] 파시라라 2023.08.08 152 0 "오빠.. 아인이 쉬야구멍에서 물이자꾸나와 " [40] 천사님 2023.08.08 380 -4 장비파밍난이도 어렵고 복잡하달까,,, [2] 피우이 2023.08.08 80 0 다 다운 받았다... 작업 시작한다.. [3] 여우꼬리복실복실 2023.08.08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8-08 02: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