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시 시절 옆갤 하면서 스비갤 분탕들 분탕질하는거 구경하면서 ㅋㅋㅋ ㅈ망겜 누가하노 하면서 팝콘뜯음
솔직히 부사장은 취향이라 반 농담으로 아 이수연 부사장스킨 나오면 한다고 아 ㅋㅋ 하고있었는데 각수연 나온대서 친구놈이랑 시작함....
각힐 리세계 물어보고 사래서 챈에 컨펌받고 리세계사서 시작하고
이번에 추석기채팩 박아서 각수연 뽑음
유저수도 늘고 매출도 늘어나는거보면 생각보다 오래갈거같은데 제갈금태 모드 끝날때까진 대깨카 한다^^


디시 시절 옆갤 하면서 스비갤 분탕들 분탕질하는거 구경하면서 ㅋㅋㅋ ㅈ망겜 누가하노 하면서 팝콘뜯음
솔직히 부사장은 취향이라 반 농담으로 아 이수연 부사장스킨 나오면 한다고 아 ㅋㅋ 하고있었는데 각수연 나온대서 친구놈이랑 시작함....
각힐 리세계 물어보고 사래서 챈에 컨펌받고 리세계사서 시작하고
이번에 추석기채팩 박아서 각수연 뽑음
유저수도 늘고 매출도 늘어나는거보면 생각보다 오래갈거같은데 제갈금태 모드 끝날때까진 대깨카 한다^^
